예비신입생자랑스러운 소웨인

자랑스러운 소웨인


FSN-16학번 이*찬 졸업생

조회 459

소프트웨어융합대학 2022-09-06 15:46

FSN-16학번 이*찬 졸업생

FSN은 우수한 마케팅과 테크 역량을 기반으로 커머스, 블록체인, 글로벌 등 다양한 미래 사업을 추진 중에 있으며, 국내를 넘어 아시아 최대 종합 디지털 마케팅 기업으로 성장하는 회사입니다. 지금 저가 맡은 업무는 FSN 신사업으로 사주,타로 어플과 1위 탈모 커뮤니티를 기능 개선 및 서버 유지보수 진행하고 있습니다.

저는 포트폴리오만 작성하였는데 면접 제의받아서 취업을 진행했습니다. 그래서 1차면접만 진행하고 바로 취업된 케이스 입니다. 지원으로 입사하면 서류 → 과제 → 기술면접 → 임원면접 → 채용 으로 진행되고 있습니다.

저는 1학년때 부터 DN연구실에 들어가서 연구실 활동을 진행했습니다. 연구실 활동으로 다양한 프로젝트, 세미나, 공모전을 참가하면서 개발에 대한 많은 경험을 쌓고 경험 바탕으로 포트폴리오를 작성하여 취업준비를 진행했습니다.

 

잘하는 개발자가 될려면 프로젝트에서 자신이 해야되는 부분만 코딩하고 그만두면 잘하는 개발자가 될 수 없습니다. 내가 작성한 코드 하나하나 어떤 근거로 작성했는지? 왜 이렇게 동작하는지? 전부 명확하게 설명할 수 있고 해당 프로젝트에서 어떻게하면 발전할 수 있고, 좋은 코드를 만들 수 있는지 생각하고 연구를 하면 한층 발전한 개발자가 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