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공소개연구회

연구회

광고PR전공 연구회

광고PR전공에는  CM연구회, 광고연구회, Solution Campaign 연구회가 있습니다.
 광고페인 연구회 사진

광고페인(광고전략기획연구회)

광고전략 및 기획에 대한 구체적이고 다양한 학습을 위해 광고공모전 참가 및 기타 광고관련 컨텐츠를 접하고 직접 경험함으로써 실전에 좀 더 다가갈 수 있는 활동을 계획하고 광고 공모전을 매월 2회 이상 참여하여 팀워크와 광고기획능력을 키우는 연구회입니다.

CM 연구회 사진

CM연구회

먼저 CM이란 Commercial Massage의 줄임말. 간단히 Commerical이라고 하기도 합니다. TV, 라디오 방송 등 방송 중에 행해지는 광고의 총칭이며 인쇄매체, 영상매체도 포함됩니다. 우리 연구회는 CM의 기획에서 제작까지의 모든 과정을 연구회 활동을 통해 습득하고, 외부 협력체 업무를 통해 진로에 대한 실무경험을 쌓으며, 국내외 공모전 수상, 관련 자격증 취득 등 포트폴리오 준비에 목적이 있습니다.

솔루션 캠페인 연구회 사진

솔루션캠페인 연구회

솔루션 캠페인 연구회는 흡연,길거리쓰레기,학교폭력 등의 사회적 문제점을 정하여 캠페인을 통해 해결하는 연구회입니다. 주요 활동은 사진을 찍는 출사와 캠페인 기획, 캠페인 실행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30명 정도의 소수의 인원으로 운영되는 연구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