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미디어 환경에 대응가능한 준경력급 광고·PR전문가 양성
학과소식공지&뉴스

공지&뉴스


[학사관련] 휴학신청에 대한 공지(휴학/자퇴신청서)

조회 2,066

영상매스컴학부 2011-01-06 12:10

안녕하세요, 학부사무실입니다.

 

휴학신청서는 첨부파일을 참고하여 작성해주시면 됩니다.

반드시 부모님과 학생 본인의 도장(싸인)을 찍어서 제출해야 하며, 복학예정학기 등 빈칸이 없도록 다 채워주시길 바랍니다.

또한 아래는 휴학에 대한 학생들이 자주하는 질문에 대한 답변입니다.

첨부파일 : 휴학신청서 / 자퇴신청서

 

 

Q1) 휴학신청일은 어떻게 되나요..??

A)  미등록휴학기간(등록금내지 않고 하는 휴학) : 1월 27일(목요일)까지 입니다.

 

Q2) 등록휴학과 미등록 휴학은 뭐가 다른가요..??

A)  등록휴학은 등록금을 납부하고 하는 휴학이고 미등록 휴학은 등록금을 내지 않고 하는 휴학입니다.

2011-1학기 경우라면 1월 27일 이후 휴학시 등록 휴학만 가능합니다.

미등록휴학시에는 이미 받게 된 장학금은 받을 수 없게 되므로, 모범장학에 선정되셨다면 등록휴학을 추천합니다.

또한 등록 휴학시 만약 등록금이 인상되더라도추가 납부 없이 등록가능합니다.

 

Q3) 등록 휴학 절차는 어떻게 되나요..??

A) 1. 신청서에 빈칸없이 모두 작성 

    2. 지도교수님과 면담 (반드시 도장(싸인), 지도교수 최종의견 작성) : 지도교수님이 동의해야 함.

    3. 학부사무실에서 휴학신청명단 작성

    4. 교무처 제출

    5. 홈페이지에서 학적사항 확인

 

Q4) 휴학기간은 얼마나 되나요..??

A) 2011학년도 부터 일반휴학기간이 3년으로 연장되었으며 특별한 사유에 의해서는 3년 이상 연장이 됩니다.

자세한 사항은 학부사무실 및 교무처 문의...

군휴학은 일반휴학에 포함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