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미디어 환경에 대응가능한 준경력급 광고·PR전문가 양성
학생활동포트폴리오

포트폴리오


버거킹 – 버스쉘터 오토바이

조회 513

미디어커뮤니케이션학부 2018-04-12 16:26

  . 참여학생 : 박규태(광고PR전공 4학년), 손나영(광고PR전공 4학년), 채연주(광고PR전공 4학년), 안수희(광고PR전공 4학년)

  . 내용 : Insight

            대부분의 사람들은 배달 서비스하면 오토바이를 떠올린다. 운전자들에게는 비교적 오토바이를 노출시키기 쉽지만 딜리버리

            서비스를 이용할 확률이 높은 보행자들에겐 적절한 장소와 상황을 만들기 어렵다. 버스쉘터에 버거킹 배달오토바이 랩핑을

            통해 사진을 찍고 공유할 수 있게 유도한다.

            Idea

            버스정류장 뒷면 유리창에 버거킹 오토바이 스티커를 랩핑한다. 의자에 사람이 앉으면 오토바이를 타고 달리는 것처럼

            보인다. 볼거리를 제공해 버거킹 딜리버리 서비스 인지도를 높이고 사진 촬영시 즉시적인 구매를 유도할 수 있게 한다.

  . 성과 : 있는 것도 있고 없는 것도 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