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생활동포트폴리오

포트폴리오


물타지 않아 제대로 된 클라우드/ 교통문화캠페인 깜빡이 편

조회 1,145

미디어커뮤니케이션학부 2018-04-12 15:19

  . 참여학생 : 박정희(광고PR전공 4학년), 이유주(광고PR전공 4학년), 권다은(광고PR전공 4학년), 김은지(광고PR전공 4학년),

  . 내용 : 1. 부산지방경찰청 : 교통문화캠페인

             - 상황분석 : 부산시 증가하고 있는 자동차

             - 원인분석 : 운전형태지수 최하위/ 방향지시등 미사용/ 정지선 미준수

             - 타깃선정 : 부산시 운전자

             - 컨셉도출 : 안전띠, 방향지시등, 정지선을 지키자 교통문화캠페인

  1.             2. 크라우드 맥주

             - 상황분석 : 수입맥주의 시장진입으로 진짜 맥주 맛을 원하고 있다.

             - 소비자분석 : 맛있는 진짜 맥주. 크라우드를 알리자!

             - 타깃선정 : 2030 직장인

             - 컨셉도출 : 물타지 않아 진한 맥주 “한방울의 물도 용납할 수 없다!”

  . 성과 : 부산지방경찰청 교통문화캠페인 광고로 집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