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홍보학과 주메뉴
전체메뉴
조회 1,145
미디어커뮤니케이션학부 2018-04-12 15:19
. 참여학생 : 박정희(광고PR전공 4학년), 이유주(광고PR전공 4학년), 권다은(광고PR전공 4학년), 김은지(광고PR전공 4학년),
. 내용 : 1. 부산지방경찰청 : 교통문화캠페인
- 상황분석 : 부산시 증가하고 있는 자동차
- 원인분석 : 운전형태지수 최하위/ 방향지시등 미사용/ 정지선 미준수
- 타깃선정 : 부산시 운전자
- 컨셉도출 : 안전띠, 방향지시등, 정지선을 지키자 교통문화캠페인
- 상황분석 : 수입맥주의 시장진입으로 진짜 맥주 맛을 원하고 있다.
- 소비자분석 : 맛있는 진짜 맥주. 크라우드를 알리자!
- 타깃선정 : 2030 직장인
- 컨셉도출 : 물타지 않아 진한 맥주 “한방울의 물도 용납할 수 없다!”
. 성과 : 부산지방경찰청 교통문화캠페인 광고로 집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