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미디어 환경에 대응가능한 준경력급 광고·PR전문가 양성
학생활동포트폴리오

포트폴리오


2017년도 CASS – Fake Door

조회 274

미디어커뮤니케이션학부 2018-04-12 16:08

  . 참여학생 : 정호석(광고PR전공 3학년), 이법종(광고PR전공 3학년), 이동훈(광고PR전공 3학년)

  . 내용 : Insight

            맥주를 마시는 사람들은 화장실에 자주 가게 된다. 이러한 음주자들의 행동 패턴을 포착하여 그 속에서 음주운전에 대한

            메시지를 전달, 경각심을 일깨운다.

            Idea

            화장실 문고리를 차 문고리로 바꾸고 손님은 의도치 않게 술을 먹고 자동차 문을 열게 되는 모양새가 된다.

            그리고 문고리 위, 경각심을 일으키는 카피를 통해 메시지를 전달한다.

  . 성과 : 2017년 제일기획 아이디어 페스티벌 fina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