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홍보학과 주메뉴
전체메뉴
조회 891
미디어커뮤니케이션학부 2018-04-12 11:32
. 참여학생 : 임경식(광고PR전공 4학년), 김가영(광고PR전공 4학년), 이상민(광고PR전공 4학년), 오영우(광고PR전공 4학년)
. 내용 : 1. 기획방향
- 상황분석 : 성장하는 광고시장과는 반대로 광고의 신뢰도와 영향력은 점차 하락하고 있다.
- 전략 : 광고가 주는 순기능을 소비자에게 인식시키자
- 컨셉도출 : 광고 얼마나 알고 있습니까?
- TVCM : 장님 코끼리 만지기 아이디어
- 잡지광고 : 다 봐야 알 수 있는 잡지광고 – 광고를 제대로 알자!
- 옥외프로모션 : 이벤트를 통한 광고에 대한 순기능 알리기
- 옥외광고&온라인 : 광고 조각 맞추기 퍼즐을 통해 순기능 알리기
- 와이드컬러 : 광고를 맞춰야 광고를 알수 있는 옥외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