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미디어 환경에 대응가능한 준경력급 광고·PR전문가 양성
학생활동포트폴리오

포트폴리오


2017 KOSAC 광고를 광고한다! -코끼리 다리만 보지마세요!

조회 233

미디어커뮤니케이션학부 2018-04-12 11:32

  . 참여학생 : 임경식(광고PR전공 4학년), 김가영(광고PR전공 4학년), 이상민(광고PR전공 4학년), 오영우(광고PR전공 4학년)

  . 내용 : 1. 기획방향

             - 상황분석 : 성장하는 광고시장과는 반대로 광고의 신뢰도와 영향력은 점차 하락하고 있다.

             - 전략 : 광고가 주는 순기능을 소비자에게 인식시키자

             - 컨셉도출 : 광고 얼마나 알고 있습니까?

  1.             2. 컨셉 : 광고 순기능 알리기
  2.             3. IMC전략

             - TVCM : 장님 코끼리 만지기 아이디어

             - 잡지광고 : 다 봐야 알 수 있는 잡지광고 – 광고를 제대로 알자!

             - 옥외프로모션 : 이벤트를 통한 광고에 대한 순기능 알리기

             - 옥외광고&온라인 : 광고 조각 맞추기 퍼즐을 통해 순기능 알리기

             - 와이드컬러 : 광고를 맞춰야 광고를 알수 있는 옥외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