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홍보학과 주메뉴
전체메뉴
조회 977
미디어커뮤니케이션학부 2018-04-12 11:35
. 참여학생 : 박정희(광고PR전공 4학년), 이유주(광고PR전공 4학년), 권다은(광고PR전공 4학년), 김은지(광고PR전공 4학년)
. 내용 : 1. 기획방향
- 상황분석 : 도움은 되지만 당장 필요한 정보가 아니면 싫다!
- 전략 : 광고 신뢰도는 단계별로 해소해야 한다.
- 컨셉도출 : 단계별로 차근차근 광고를 알려주자!
- 타깃선정 : 변화를 두려워 하지 않는 20대
- 오프라인캠페인 : 집나간광고/ 광고이정표(비콘)
- 옥외광고 : 광고 나비효과/ 온오프라인 연계 캠페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