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홍보학과 주메뉴
전체메뉴
조회 875
미디어커뮤니케이션학부 2018-04-12 11:37
. 참여학생 : 김수정(광고PR전공 4학년), 박규태(광고PR전공 4학년), 안수희(광고PR전공 4학년),
정동현(광고PR전공 4학년), 채연주(광고PR전공 4학년)
. 내용 : 1. 기획방향
- 상황분석 : 광고에 신뢰도가 점차 하락하고 있다.
- 문제도출 : 20대에게 광고에 대한 새로운 개념을 심어주자!
- 컨셉도출 : 광고는 신나고 재미있는 콘텐츠다
- 타깃선정 : 20대들을 위한 놀이형 광고제시
- 광고와친해지기 : 게임하듯 광고와 놀기 제안 3개
- 광고즐기기 : 자연스럽게 광고를 즐기기는 게임 3개
- 광고는 감상하는 것이 아니라 놀 수 있는 콘텐츠라는 것을 통해 새로운 인식변화의 기회 제공
. 성과 : 2017 KOSAC 지역대회 예선 장려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