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홍보학과 주메뉴
전체메뉴
조회 868
미디어커뮤니케이션학부 2018-04-12 11:38
. 참여학생 : 김혜빈(광고PR전공 4학년), 황혜은(광고PR전공 4학년), 송용훈(광고PR전공 4학년), 한인섭(광고PR전공 4학년),
. 내용 : 1. 기획방향
- 상황분석 : 광고시장의 꾸준한 성장/부정적인 인식도 동시 증가
- 원인분석 : 거부감의 이유? 콘텐츠 감상에 방해
- 컨셉도출 : 상품소비에 있어 광고는 핵심적인 역할을 한다
- 타깃선정 : 광고를 접하는 젊은 소비자
- TVCM : 햄릿의 사느냐 마느냐 그것이 문제로다! 패러디
- 옥외광고 : 현시대에 답을 얻는 방법 / 위인을 이용한 광고
- 옥외디스플레이 : 광고도 위인이 될 수 있다. 광고에서 답을 주니까
- 와이드 컬러 : 옥외광고물이 주는 정보의 소중함을 알림
- TVCM : 아기돼지 삼형제의 현명한 소비
- 옥외광고 : 구매에 망설여진다면 광고를 보라!
- 옥외디스플레이 : 마트에서 망설여진다면 광고를 보라!
- 프로모션 : 광고를 통한 비밀의방 게임을 체험하게 한다
. 성과 : 2017 KOSAC 지역대회 예선 동상
2017 DSU LINC+ 캡스톤디자인 경진대회 우수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