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미디어 환경에 대응가능한 준경력급 광고·PR전문가 양성
학생활동포트폴리오

포트폴리오


2017 KOSAC 광고를 광고한다!

조회 216

미디어커뮤니케이션학부 2018-04-12 11:40

  . 참여학생 : 최동욱(광고PR전공 4학년), 강윤원(광고PR전공 4학년), 남종두(광고PR전공 4학년), 허지은(광고PR전공 4학년),

  . 내용 : 1. 기획방향

             - 상황분석 : 광고성장, 매체다양화>너무 광고가 많다

             - 문제도출 : 광고의 순기능보다 역기능에 너무 오리엔티드 되어 있다.

             - 컨셉도출 : 광고의 기본 속성을 제대로 알려주자!

             - 타깃속성 : 타깃은 자신이 알고 싶어하는 정보만 관심 있다.

  1.             2. 컨셉 : 사람을 구하는 구인광고
  2.             3. IMC전략

             - TVCM : 사람을 구합니다

             - 인쇄광고 : 사람을 구하는 구인광고

             - 프로모션 : 나를 광고하라! 광고는 모두에게 도움이 되는 것이다.

             - 배너광고 : 나를 알립니다.

             - TVCM : 세상을 구하는 광고, 구인광고/다문화가정 / 북한청년

             - 인쇄광고 : 사람을 구하는 구인광고

             - 프로모션 : 구인마라톤

             - 극장광고 : 장애인을 위한 광고를 제공하여 인식변화에 기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