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홍보학과 주메뉴
전체메뉴
조회 916
미디어커뮤니케이션학부 2018-04-12 11:40
. 참여학생 : 최동욱(광고PR전공 4학년), 강윤원(광고PR전공 4학년), 남종두(광고PR전공 4학년), 허지은(광고PR전공 4학년),
. 내용 : 1. 기획방향
- 상황분석 : 광고성장, 매체다양화>너무 광고가 많다
- 문제도출 : 광고의 순기능보다 역기능에 너무 오리엔티드 되어 있다.
- 컨셉도출 : 광고의 기본 속성을 제대로 알려주자!
- 타깃속성 : 타깃은 자신이 알고 싶어하는 정보만 관심 있다.
- TVCM : 사람을 구합니다
- 인쇄광고 : 사람을 구하는 구인광고
- 프로모션 : 나를 광고하라! 광고는 모두에게 도움이 되는 것이다.
- 배너광고 : 나를 알립니다.
- TVCM : 세상을 구하는 광고, 구인광고/다문화가정 / 북한청년
- 인쇄광고 : 사람을 구하는 구인광고
- 프로모션 : 구인마라톤
- 극장광고 : 장애인을 위한 광고를 제공하여 인식변화에 기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