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미디어 환경에 대응가능한 준경력급 광고·PR전문가 양성
학생활동포트폴리오

포트폴리오


2017 KOSAC 광고를 광고한다! - 나야 캠페인

조회 228

미디어커뮤니케이션학부 2018-04-12 11:42

  . 참여학생 : 배동준(광고PR전공 4학년), 이종호(광고PR전공 4학년), 이은지(광고PR전공 4학년), 전병윤(광고PR전공 4학년),

  . 내용 : 1. 기획방향

             - 상황분석 : 광고에 대한 부정적인 인식이 증가한다.

             - 문제도출 : 광고를 소비자의 의사와 상관없이 보게 하니까

             - 컨셉도출 : 광고같지 않은 광고를 만들자! 넛지 캠페인

             - 타깃선정 : 20대 타깃을 광고속 주인공으로 만들자!

  1.             2. 컨셉 : 나야 캠페인
  2.             3. IMC전략

             - 옥외광고(지하철광고) : 지루한 시간에 자신이 등장하는 광고 노출

             - 옥외광고(영화관) : 영화를 기다리는 시간 내가 등장하는 광고 노출

             - 옥외광고(야구장) : 경기 대기시간에 등장하는 내가 주인공인 광고

             - 광고의 날 게재되는 내가 주인공인 광고들

  . 성과 : 2017 KOSAC 지역대회 예선 금상/전국대회 은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