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홍보학과 주메뉴
전체메뉴
조회 942
미디어커뮤니케이션학부 2018-04-12 11:42
. 참여학생 : 배동준(광고PR전공 4학년), 이종호(광고PR전공 4학년), 이은지(광고PR전공 4학년), 전병윤(광고PR전공 4학년),
. 내용 : 1. 기획방향
- 상황분석 : 광고에 대한 부정적인 인식이 증가한다.
- 문제도출 : 광고를 소비자의 의사와 상관없이 보게 하니까
- 컨셉도출 : 광고같지 않은 광고를 만들자! 넛지 캠페인
- 타깃선정 : 20대 타깃을 광고속 주인공으로 만들자!
- 옥외광고(지하철광고) : 지루한 시간에 자신이 등장하는 광고 노출
- 옥외광고(영화관) : 영화를 기다리는 시간 내가 등장하는 광고 노출
- 옥외광고(야구장) : 경기 대기시간에 등장하는 내가 주인공인 광고
- 광고의 날 게재되는 내가 주인공인 광고들
. 성과 : 2017 KOSAC 지역대회 예선 금상/전국대회 은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