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홍보학과 주메뉴
전체메뉴
조회 921
미디어커뮤니케이션학부 2018-04-12 11:43
. 참여학생 : 서하나(광고PR전공 4학년), 이소연(광고PR전공 4학년), 서윤지(광고PR전공 4학년)
. 내용 : 1. 기획방향
- 상황분석 : 광고 홍수속 무분별한 등장이 불쾌감을 주고 있다.
- 문제도출 : 광고에 대한 인식변화가 필요하다!
- 컨셉도출 : 참여하면 즐거운 광고
- 타깃선정 : 20대들을 위한 참여형 광고제시
- 제품체험관 : 제품을 놀이하듯이 경험해 본다.
- CM송 대전 : CM송도 놀이로 즐기면 재밌다!
- 나도광고모델 : 누구나 광고속 주인공이 되어 보는 기회제공
- 광고로케이션 : 광고속 주인공이 되는 것은 로케이션 장소에서 증강현실로 가능
. 성과 : 2017 KOSAC 지역대회 예선 은상/전국대회 장려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