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홍보학과 주메뉴
전체메뉴
조회 1,019
미디어커뮤니케이션학부 2018-04-12 14:48
. 참여학생 : 임경식(광고PR전공 4학년), 김가영(광고PR전공 4학년), 신반석(광고PR전공 4학년),
오영우(광고PR전공 4학년), 이상민(광고PR전공 4학년)
. 내용 : 1. 기획방향
- 상황분석 : 유기동물의 정의/ 유기동물수/ 그에 따른 사회문제/ 해외 유기동물 관리사례
- 문제점과 해결방안 : 반려동물 등록제에 의한 해결
- 공중설정 : 반려동물을 키우는 20대
- 목적 : 유기동물에 의한 사회문제를 제도적으로 예방
- 캠페인 슬로건 : 어디에 있어도 T나는 개
- TVCM : 동물등록제 PR영상
- 카드뉴스제작 : 등록제의 필요성을 알리자!
- TV프로그램 연계 : TV동물농장연계 등록제 중요성 알림
- 프로모션 : 세상에서 가장 T나는 개 콘테스트
- 지하철 스크린도어 : T나지 않으면 멀어집니다
- 버스정류장 옥외광고 : 반려동물 찾아주기 캠페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