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미디어 환경에 대응가능한 준경력급 광고·PR전문가 양성
학생활동포트폴리오

포트폴리오


유기동물 방지 ‘T 나는 개’ PR캠페인

조회 194

미디어커뮤니케이션학부 2018-04-12 14:48

  . 참여학생 : 임경식(광고PR전공 4학년), 김가영(광고PR전공 4학년), 신반석(광고PR전공 4학년),

                  오영우(광고PR전공 4학년), 이상민(광고PR전공 4학년)

  . 내용 : 1. 기획방향

             - 상황분석 : 유기동물의 정의/ 유기동물수/ 그에 따른 사회문제/ 해외 유기동물 관리사례

             - 문제점과 해결방안 : 반려동물 등록제에 의한 해결

             - 공중설정 : 반려동물을 키우는 20대

             - 목적 : 유기동물에 의한 사회문제를 제도적으로 예방

  1.             2. 컨셉 : 당신의 반려동물 등록하세요!
  2.             3. IMC전략 : SK텔레콤과 연계 반려견 스마트 운동캠페인

             - 캠페인 슬로건 : 어디에 있어도 T나는 개

             - TVCM : 동물등록제 PR영상

             - 카드뉴스제작 : 등록제의 필요성을 알리자!

             - TV프로그램 연계 : TV동물농장연계 등록제 중요성 알림

             - 프로모션 : 세상에서 가장 T나는 개 콘테스트

             - 지하철 스크린도어 : T나지 않으면 멀어집니다

             - 버스정류장 옥외광고 : 반려동물 찾아주기 캠페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