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미디어 환경에 대응가능한 준경력급 광고·PR전문가 양성
학생활동포트폴리오

포트폴리오


KT 소아비만 예방캠페인 ‘뱃살 들어갑니다’

조회 266

미디어커뮤니케이션학부 2018-04-12 14:52

  . 참여학생 : 강윤원(광고PR전공 4학년), 최동욱(광고PR전공 4학년), 남종두(광고PR전공 4학년),

                 송용훈(광고PR전공 4학년), 이연경(광고PR전공 4학년), 오승하(광고PR전공 4학년)

  . 내용 : 1. 기획방향

             - 상황분석 : 스마트폰 중독의 심각성/ 청소년 비만 증가

             - 문제점 : 운동량부족/ 잘못된 식습관

             - 공중설정 : FGI에 의한 공중의 생각 분석

             - 목적 : 청소년에게 건강관리의 중요성을 알리기

  1.             2. 컨셉 : 내 몸은 내가 지킨다!
  2.             3. 목표1 : 내몸은 내가 지킨다!

             - 카드뉴스 : 소아비만과 성인병과의 연관성을 알린다.

             - TVCM : 공익광고를 제작

  1.             3. 목표2 : 내몸은 내가 지킨다!

             - 프로모션 : FAST RUN FOOD 캠페인 – 칼로리를 바로 알자!

             - 마굿간 : 청소년 식생활 개선을 위한 정보 제공 아이디어

             - 아침밥GO : 아침식사와 비만도의 관계를 알려주는 캠페인

  1.             3. 목표3 : 내몸은 내가 지킨다!

             - 옥외광고 : 점프앤겟 캠페인 – 간단한 운동유발 캠페인

             - 옥외광고 : 생활체육 캠페인 – 어디든지 헬스클럽이 될 수 있다.

             - IOT : 스마트폰 연계 생활체육 독려 캠페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