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홍보학과 주메뉴
전체메뉴
조회 1,056
미디어커뮤니케이션학부 2018-04-12 14:52
. 참여학생 : 강윤원(광고PR전공 4학년), 최동욱(광고PR전공 4학년), 남종두(광고PR전공 4학년),
송용훈(광고PR전공 4학년), 이연경(광고PR전공 4학년), 오승하(광고PR전공 4학년)
. 내용 : 1. 기획방향
- 상황분석 : 스마트폰 중독의 심각성/ 청소년 비만 증가
- 문제점 : 운동량부족/ 잘못된 식습관
- 공중설정 : FGI에 의한 공중의 생각 분석
- 목적 : 청소년에게 건강관리의 중요성을 알리기
- 카드뉴스 : 소아비만과 성인병과의 연관성을 알린다.
- TVCM : 공익광고를 제작
- 프로모션 : FAST RUN FOOD 캠페인 – 칼로리를 바로 알자!
- 마굿간 : 청소년 식생활 개선을 위한 정보 제공 아이디어
- 아침밥GO : 아침식사와 비만도의 관계를 알려주는 캠페인
- 옥외광고 : 점프앤겟 캠페인 – 간단한 운동유발 캠페인
- 옥외광고 : 생활체육 캠페인 – 어디든지 헬스클럽이 될 수 있다.
- IOT : 스마트폰 연계 생활체육 독려 캠페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