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미디어 환경에 대응가능한 준경력급 광고·PR전문가 양성
학생활동포트폴리오

포트폴리오


아침의 정석 리얼 그래놀라

조회 279

미디어커뮤니케이션학부 2018-04-12 14:56

  . 참여학생 : 전병윤(광고PR전공 4학년), 이종호(광고PR전공 4학년),

                  이은지(광고PR전공 4학년), 허지은(광고PR전공 4학년), 김혜빈(광고PR전공 4학년)

  . 내용 : 1. 기획방향

             - 시장분석 : 시리얼 시장은 침체

             - 기회요인 : 리얼그래놀라 새로운 제품 출시/ 가정간편식 시장 증가

             - 컨셉도출 : 1인가구를 대상으로 커뮤니케이션/ 건강하다!

             - 타깃선정 : 1인가구

  1.             2. 컨셉 : 리얼로 건강을 더하다!
  2.             3. IMC전략

             - 알려주기(TVCM) : 리얼 그래놀라의 간편함을 알려준다

             - 시보광고 : 건강에 중요한 아침식사 거르지 마세요! 시보광고.

             - 아침라디오사연광고 : 사연형식으로 라디오광고 집행

             - 다가가기(리얼프레이팅) : 버스쉘터광고 집행

             - 프로모션 : 리얼그래놀라 시식의 기회 제공 아이디어

             - 함께하기(프로모션) : 우유제공 프로모션으로 시식기회 제공

             - 딜리버리 : 자신이 있는 곳으로 리얼 그래놀라가 찾아 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