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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디어커뮤니케이션학부 2018-04-12 14:58
. 참여학생 : 손나영(광고PR전공 4학년), 신해영(광고PR전공 4학년),
안수희(광고PR전공 4학년), 채연주(광고PR전공 4학년), 김수정(광고PR전공 4학년)
. 내용 : 1. 기획방향
- 상황분석 : 1인가구 증가로 즉석밥 소비규모 증가
- 기회요인 : 2030세대를 대상으로 한 시장의 고속 성장
- 경쟁사분석 : 꾸준한 커뮤니케이션으로 인지도 강화
- 자사분석 : 오뚜기밥에 대한 이미지가 부재
- 버스쉡터광고 : 밥상의 완성, 오뚜기 밥
- TVCM : 아무거나 먹지 말고 오뚜기 밥을 먹자
- SNS : 오뚜기밥에 대한 신뢰감을 주기 위한 팩트체크 캠페인
- SNS : 1인1식, 즉석밥에 대한 부정적인 인식 개선
- 프로모션 : 1+1, 결식아동 기부 캠페인
- 가로등 : 가로등 불빛으로 Believe me 캠페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