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미디어 환경에 대응가능한 준경력급 광고·PR전문가 양성
학생활동포트폴리오

포트폴리오


통한다면 맘스터치

조회 261

미디어커뮤니케이션학부 2018-04-12 15:01

  . 참여학생 : 정원효(광고PR전공 4학년), 김승규(광고PR전공 4학년),

                  한인섭(광고PR전공 4학년), 최예지(광고PR전공 4학년), 손은성(광고PR전공 4학년)

  . 내용 : 1. 기획방향

             - 상황분석 : 경기불황과 글로벌 브랜드의 강세에도 불구하고 토종 브랜드 맘스터치의 저력 과시.

             - 원인분석 : 학생들에게 사랑받는 이유는 가성비

             - 기회요인 : 골목상권에서 만날 수 있는 패스트푸드 햄버거

             - 위협요인 : 경쟁사들의 프로모션으로 가격경쟁력 약화.

             - 컨셉도출 : 통큰 햄버거를 저렴하게 맛볼 수 있다.

  1.             2. 컨셉 : 통 큰 한입, 맘스터치
  2.             3. IMC전략 1,2차

             - TVCM : 통 큰 한입 이미지를 가지고 과장 유머광고

             - 옥외광고 : 큰 입을 가지고 통큰 이미지 강화

             - 프로모션 : 큰입게임을 개발하여 입크기 대결 아이디어

             - TVCM : 묵직하게 맘스터치를 가지고 과장 유머광고

             - 옥외광고 : 터질듯한 단추를 가지고 가성비 강화

             - 프로모션 : 행복빵빵 프로모션 제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