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미디어 환경에 대응가능한 준경력급 광고·PR전문가 양성
학생활동포트폴리오

포트폴리오


피자알볼로 브랜드이미지 확산을 위한 IMC전략 기획

조회 284

미디어커뮤니케이션학부 2018-04-12 15:14

  . 참여학생 : 손혜인(광고PR전공 4학년), 이보영(광고PR전공 4학년), 황혜은(광고PR전공 4학년), 이귀형(광고PR전공 4학년),

  . 내용 : 1. 기획방향

             - 상황분석 : 피자시장의 경쟁 치열

             - 문제도출 : 브랜드 인지도 미흡

             - 제품분석 : 요리하는 수제피자

             - 해결방안 : 구매결정요인이 될만한 브랜드 이미지 요구

  1.             2. 컨셉 : 말하는 대로, 보이는 대로 피자알볼로
  2.             3. IMC전략

             - TVCM : 수제피자의 프리미엄을 제공하는 이미지

             - 신뢰도증가 : 재료의 신선함에 대한 신뢰도 제고

             - BTL : 사회적 기업이미지를 형성하기 위한 후원금 알리기 캠페인

             - 마트카트 : 피자한판의 기부를 100원이라는 동전의 힘으로 알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