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생활동포트폴리오

포트폴리오


TVCM 스킨푸드 산뜻함편/ 교통문화캠페인 유치원 버스편

조회 1,271

미디어커뮤니케이션학부 2018-04-12 15:15

  . 참여학생 : 서하나(광고PR전공 4학년), 박규태(광고PR전공 4학년), 정동현(광고PR전공 4학년), 최은아(광고PR전공 4학년),

  . 내용 : 1. 스킨푸드 선스틱

             - 상황분석 : 진화하는 자외선 차단제 시장

             - 기회요인 : 역시 여성 고객의 매출증가율이 높다

             - 타깃선정 : 2030 여성

             - 컨셉도출 : 산뜻하고 간편하게 차단하자! 스킨푸드

  1.             2. 부산지방경찰청 : 교통문화캠페인

             - 상황분석 : 부산시 증가하고 있는 자동차

             - 원인분석 : 운전형태지수 최하위/ 방향지시등 미사용/ 정지선 미준수

             - 타깃선정 : 부산시 운전자

             - 컨셉도출 : 안전띠, 방향지시등, 정지선을 지키자 교통문화캠페인

  . 성과 : 부산지방경찰청 교통문화캠페인 광고로 집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