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홍보학과 주메뉴
전체메뉴
조회 842
미디어커뮤니케이션학부 2018-04-12 11:25
. 참여학생 : 김경민(광고PR전공 4학년), 신현이(광고PR전공 4학년), 이지수(광고PR전공 4학년), 윤정선(광고PR전공 4학년)
. 내용 : 1. 기획방향
- 상황분석 : 성장하는 광고시장과는 반대로 광고의 신뢰도와 영향력은 점차 하락하고 있다.
- 타깃선정 : 새천년시대라고 불리는 밀레니얼 세대는 강력한 미래소비주역
- 컨셉도출 : 광고가 없는 극단적인 환경을 보여주자!
- 옥외광고(버스쉘터) : 광고가 없으면 _ _ _ 도 없다.
- 버스광고 : 광고가 없어 _ _ _ 하지 못했습니다.
- 제품광고
- 영화관 : 광고가 없으면 영화관람비도 높아진다.
- 유튜브 바이럴영상 : 광고가 없어 불편해 지는 세상
- 지하철 와이드컬러
. 성과 : 2017 KOSAC 지역대회 예선 fina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