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홍보학과 주메뉴
전체메뉴
조회 996
미디어커뮤니케이션학부 2018-04-12 15:01
. 참여학생 : 정원효(광고PR전공 4학년), 김승규(광고PR전공 4학년),
한인섭(광고PR전공 4학년), 최예지(광고PR전공 4학년), 손은성(광고PR전공 4학년)
. 내용 : 1. 기획방향
- 상황분석 : 경기불황과 글로벌 브랜드의 강세에도 불구하고 토종 브랜드 맘스터치의 저력 과시.
- 원인분석 : 학생들에게 사랑받는 이유는 가성비
- 기회요인 : 골목상권에서 만날 수 있는 패스트푸드 햄버거
- 위협요인 : 경쟁사들의 프로모션으로 가격경쟁력 약화.
- 컨셉도출 : 통큰 햄버거를 저렴하게 맛볼 수 있다.
- TVCM : 통 큰 한입 이미지를 가지고 과장 유머광고
- 옥외광고 : 큰 입을 가지고 통큰 이미지 강화
- 프로모션 : 큰입게임을 개발하여 입크기 대결 아이디어
- TVCM : 묵직하게 맘스터치를 가지고 과장 유머광고
- 옥외광고 : 터질듯한 단추를 가지고 가성비 강화
- 프로모션 : 행복빵빵 프로모션 제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