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홍보학과 주메뉴
전체메뉴
조회 1,004
미디어커뮤니케이션학부 2018-04-12 15:03
. 참여학생 : 이소연(광고PR전공 4학년), 이동한(광고PR전공 4학년), 서윤지(광고PR전공 4학년)
. 내용 : 1. 기획방향
- 상황분석 : 소화불량을 겪는 사람들이 증가 추세/간편한 액상소화제
- 기회요인 : 탄산이 들어 있지 않은 저자극 소화제 시장 진입.
- 주요타깃 : 40~50대
- 컨셉선정 : 활명수에 비해 베나치오의 브랜드 로열티가 부족
- TVCM : 회사원 라이프 스타일속 무탄산 소화제 장점을 소구
- 라디오광고 : 출퇴근 시간에 접할 수 있는 협찬광고 집행
- 옥외광고 : 어울리지 않는 음식들 속 베나치오 해결사
- 버스광고 : 스트레스 해소처럼 소화해소 베나치오
- VR영상 : 몸속 여행을 통해 부드러운 소화제의 이미지 강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