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홍보학과 주메뉴
전체메뉴
조회 1,427
미디어커뮤니케이션학부 2018-04-12 15:14
. 참여학생 : 손혜인(광고PR전공 4학년), 이보영(광고PR전공 4학년), 황혜은(광고PR전공 4학년), 이귀형(광고PR전공 4학년),
. 내용 : 1. 기획방향
- 상황분석 : 피자시장의 경쟁 치열
- 문제도출 : 브랜드 인지도 미흡
- 제품분석 : 요리하는 수제피자
- 해결방안 : 구매결정요인이 될만한 브랜드 이미지 요구
- TVCM : 수제피자의 프리미엄을 제공하는 이미지
- 신뢰도증가 : 재료의 신선함에 대한 신뢰도 제고
- BTL : 사회적 기업이미지를 형성하기 위한 후원금 알리기 캠페인
- 마트카트 : 피자한판의 기부를 100원이라는 동전의 힘으로 알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