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인학부 주메뉴
전체메뉴
조회 1,352
영상디자인학전공 2010-11-19 09:35
2010학년도 동계 계절학기를 다음과 같이 개설하오니, 수강을 희망하는 학생들은 아래를 참고하시어 반드시 기간 내에 수강신청 및 현금등록을 하시기 바랍니다.
1. 수업기간 :2010. 12. 27(월) ~ 2011. 01. 14(금)【월~금, 15일간 매일 수업】
[단, 사이버수업은 2010. 12. 28(화)부터 로그인 가능,오프라인시험 실시]
※계절학기는 위 기간 동안 토, 일요일/공휴일을 제외하고 매일 수업을 진행합니다.
2. 수강대상 :본교재학생중 수강희망자(휴학생은 수강신청 불가)
3. 신청학점 :6학점 이내(계절학기는 재학 중 총 12학점까지 취득가능)
※타대 계절학기 신청자의 경우, 타대 계절학기 신청학점 포함하여 6학점 이내
4. 수 강 료 :학점당 40,000원
5. 기준인원 : 수강인원 10명 이상일 경우1차 개설(10명 미만인 과목은 폐강)
※사이버 과목은 수강인원 20명 이상일 경우 1차 개설됨.
6.수강신청
가. 기간 :2010. 11. 22(월) 09:00 ~ 11. 26(금) 23:00 까지
나. 방법 : 교내 - PC실(국제협력관 2층, 학생프라자 PC존에서만 신청 가능!!)
교외- 인터넷(홈페이지→2010학년도 계절학기 수강신청 클릭!!)
7.현금등록 및 폐강과목 수강신청 변경
가. 현금등록 기간 :2010. 12. 06(월) ~ 12. 09(목) 09:00~16:00
나. 현금등록 : 폐강과목공지 확인 후 현금등록[2010. 11. 30(화)홈페이지에 폐강과목공지]
다. 현금등록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과목마다 납부 장소가 다르오니 꼭 숙지하시어
해당 기관에 납부하시기 바랍니다.)
1) 수강료 납부장소
납 부 장 소 | 해 당 과 목 | 고지서출력여부 |
동서어학당(문화센터 옆) | 영어회화1,2,3,4/토익1,2/초․중급일어 | X(해당기관 직접납부) |
정보교육원(문화센터 5층) | 정보처리일반1,2(오프라인과목) | X(해당기관 직접납부) |
농협(국제생활관 4층) | 동서어학당, 정보교육원 과목을 제외한 과목과 사이버수업 | O |
2) 고지서 수령 방법 (고지서 출력 되는 과목만 해당)
① 홈페이지(학생지원시스템)에서 고지서 직접 출력 후 해당 납부장소에 납부
② 학생 해당 학부사무실에서 고지서 수령 후 해당 납부장소에 납부
※①, ②방법 중 택1
라. 폐강과목 수강신청 변경 방법
1) 변경 기간 :2010. 12. 01(수) ~ 12. 03(금)
2) 변경 방법 : 폐강과목 신청자에 한하여, 교무처 계절학기 담당자에게 직접 수강신청
(밀레니엄관 4층 수강담당자)
※ 위 수강신청 및 현금등록 기간 이외에는일체의 추가 수강신청 및 수강취소 불가
8. 최종 폐강과목등록금환불신청
가. 최종 폐강과목 통보일 :2010. 12. 13(월)홈페이지 공지사항에 공지
나. 등록금 환불 신청 및 방법 :2010. 12. 13(월) ~ 12. 15(수)
본인통장사본지참후교무처방문
9. 성적입력 및 확인 기간
가. 성적입력 기간 : 2011. 01. 17(월) ~ 01. 19(수)
나. 성적확인 및 정정 기간 : 2010. 01. 20(목) ~ 01. 21(금)
다. 성적확인 방법 : 홈페이지 → 학생지원시스템 수강신청 내역조회 및 성적조회
※ 위 기간 이후에는일체의 성적 정정 불가
10. 기타유의사항
가. 폐강에 따른 수강변경 외에는 일체수강신청(변경)이 불가함을 유념하기 바라며,
수강신청 시 중복 이수하여서는 안된다.
나. 중복이수 시 본인 책임이므로, 중복이수 과목 여부를 꼭 확인한다.
다. 사이버수업은 시간중복과 무관하다.
라. 계절학기 총 수업시간수의4분의3이상을 출석하지 아니한 자는 시험에 응시할 수 없다.
마. 장학생 선발, 학사경고, 중도수료, 조기졸업 등의 대상자를 결정할 때, 계절학기로 취득한 학점은 반영하지 않는다.
11. 기타 문의사항 : ☎ 320-2042, 관련 공지 http://www.dongseo.ac.kr → 학사&장학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