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픽디자인 Graphic Design Route

그래픽디자인은 기업의 시각적 홍보활동에 관련되는 ‘상업 디자인’과 지도ㆍ도로표시나 생활환경에 관련한 '공공디자인'이 중요한 과제이다. 인쇄 이외에 휴대폰이나 홈페이지와 같은 대중 매체와 관련해서 그 영역이 급속히 확대되어, 시각정보를 중심으로 사람들의 ‘브랜드경험디자인'이라는 보다 큰 개념을 포함하고 있다. 그래픽디자인루트에서는 급변하는 현대사회를 선도하기 위해 '원활한 커뮤니케이션과 협업 능력', '현대 트렌드의 이해 능력', '다양한 매체를 이해하고 표현하는 능력'을 갖추어 제반 다양한 분야와 융합할 수 있는 디자이너를 양성한다. 또한 국제적 감각을 겸비하는 글로벌 디자이너를 양성한다.

교육목표

창의적 소통과 전략적인 글로벌 융합디자이너 양성에 대한 설명에 관한 표

창의적 소통과 전략적 융합 그래픽디자이너 양성

사회의 필요에 능동적으로 답할 수 있고, 세계를 향하는 한국디자인 발신을 목표로, 창의적인 소통을 위한 그래픽 디자이너와 전략적인 융합형 서비스 디자이너를 양성한다.

  • 혁신디자이너 : 창의적이고 종합적인 사고로 현 시대의 사회문제를 해결하는 혁신 디자이너 양성
  • 융합디자이너 : 인간 문화의 깊은 이해와 통찰력을 가진 실무형 융합 디자이너 양성
  • 글로벌디자이너 : 국제적 감각을 겸비하는 글로벌 디자이너 양성

교육내용

graphic 교육내용으로 자세한 설명은 창의적 소통과 전략적 융합 그래픽디자이너 참고

창의적 소통과 전략적 융합 그래픽디자이너

크리에이티브 그래픽
  • 몰입교육
    • 창의 교육
    • 융합디자인
    • 산학 프로젝트
  • 융합교육
    • 서비스 디자인
    • 경영 및 인문사회학
    • 크리에이티브 아티스트
디자인 플랜
  • 융합교육
    • 서비스 디자인
    • 경영 및 인문사회학
    • 크리에이티브 아티스트
  • 국제화 교육
    • 외국어 교육
    • 국제 프로젝트
    • 국제공동 워크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