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각디자인V.P.P Power & NEWS

V.P.P Power & NEWS

V.P.P(Visual Purple People)

    V.P.P(Visual Purple People)의 약자로, 시각디자인전공의 브랜드컬러인 보라색을 연상하여 브랜드네이밍 한, 동서대 시각디자이너의 별명입니다. 바로 여러분의 부케이죠^^
      그렇다면, V.P.P들의 생활은 어떨까요? 동서대 시각디자인전공은 Red-Dot 국제 공모전 수상, 구글 입사 등 시각 분야 전반에 진출한 우리 전공 졸업생들의 눈부신 활약은 이미 역사적으로 입증된 바입니다.
      전공 내 학생들의 자발적인 학습 공동체와 동아리는 정규교과 외의 필요 역량을 충족시켜 주고 캠퍼스 라이프를 풍요롭게 해 줍니다. 특히 우리 전공의 글로컬 산학 PBL 프로젝트 프로그램은 학생들의 아이디어로 F&B, 의료서비스 분야의 기업과 기초단체를 위한 지역브랜드를 개발하여 필드 론칭에 성공했습니다.
      DMZ해마루촌, 광복로빛축제 등 지-산-학 공동 연구에 참여해 지역문화 콘텐츠 디자이너가 된 학생들의 이름이 언론매체를 통해 보도되었고, 많은 시민들에게 사랑받는 지역문화 콘텐츠가 되었습니다.
      자 그럼 "V.P.P Power & NEWS"에서 최근 V.P.P의 활약과 시각디자인전공에서는 어떤 일이 있었는 지 알아볼까요? (이 메뉴는 명예로운 "동서대 V.P.P기자단"이 메인으로 작성하여 제공합니다.)
      동서대학교 디자인대학 시각디자인전공 소식을 전하는 기자단 V.P.P_J에 대해 더 알고싶다면?
      인스타그램: @wearevpp_j

Brand Experience Design

조회 137

관리자 2023-10-10 15:15

전문가초청 특강 “Brand Experience Design”
- 정유미((주)HEAZ) 실장 -

시각디자인전공은 학생들의 디자인 역량을 향상하고 현대 비즈니스에서 브랜드의 중요성을 강조하기 위해 정유미((주)HEAZ 실장) 강사를 초청하여 브랜드 경험 디자인 전문가 특강을 개최하였다.

이번 특강을 통해 브랜드가 현대 비즈니스에서 가지는 핵심 역할과 브랜드 디자인에 대한 지식과 통찰력을 공유하고 학생들의 디자인 역량을 향상시키고자 하였다.

강사는 브랜드 디자인 분야의 핵심 개념과 원칙을 깊이 있게 다루었으며, 브랜드 디자인이 단순히 로고나 패키지 디자인을 넘어서, 브랜드와 소비자 간의 상호작용과 국내에서 성공적으로 브랜드 디자인을 수행한 다양한 사례와 자신의 경험을 공유하고 학생들에게 현업에서의 실제 상황을 보다 잘 이해하고 대처하는 데 도움이 되는 통찰력을 제공하였다.

시각디자인전공에서는 학생들의 디자인 역량을 향상시키고 현대 브랜드 디자인 분야에서의 경쟁력을 강화하는데 이러한 특강을 통해 큰 지원을 받았으며, 앞으로도 학생들을 위한 유익한 강의와 행사를 지속적으로 개최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