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품인터랙션디자인전공 (Product Interaction Design)
○ 문*엽
○ 제품설명
매장에서 드론을 날려 거리나 광장을 지나다니는 사람들의 이목을 끄는 동시에
브랜드 고유의 시그니처향을 퍼뜨려 브랜드의 이미 각인과 판매 욕구 촉진을 시켜줄 수 있다.
하단에 향을 분사하는 장치가 장착되어 향을 전파할 수 있으며, 뉴욕 타임 스퀘어의 전광판에서
영감을 받아 외관 프레임에 디스플레를 추가하여 브랜드 슬로건을 보여주거나 원하는 메시지를 전달할 수 있고,
기존 기성 제품과 다르게 프로펠러가 외부에 직접적으로 노출되어 있지 않아 인명피해의 위험이 낮은
향기, 마케팅, 드론 이 세 가지를 조합하여 만들어진 향기 마케팅 드론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