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디자인프로덕션, 공중파,케이블 방송국, 2D, 3D VFX, 영화후반작업, 공연,영상콘텐츠제작기업, 온라인테크플랫폼기업, UI/UX/XR 디자이너, HCI 컨설턴트/유저리서치, 모바일콘텐츠개발기업, 웹/앱퍼블리셔 개발기업, AR, VR, XR 콘텐츠기업, 기업홍보실, 온라인테크플랫폼기업, 광고기획사, 광고프로덕션, 방송사, 1인미디어 창업, 기업홍보실, 디자인 창업

NETFLIXLINE

조회 16

관리자 2025-12-19 17:16

○ 디지털미디어디자인 (Digital Media Design)
○ 성*경
○ 작품 설명
"넷플릭스를 열면, 우리는 수 백 개의 세계로 연결된다." 라는 의미를 담고 있습니다.
본 3D 모션 그래픽 영상은 넷플릭스의 기존 실사 기반 홍보에서 벗어나,
3D 그래픽을 활용해 시각적 몰입감을 높인 새로운 형태의 홍보를 목표로 합니다.
3D 모션 그래픽 영상을 통해 넷플릭스의 브랜드 정체성과
다양한 콘텐츠의 매력을 효과적으로 전달하고, 사용자의 관심과 호기심을 유도합니다.
영상은 오토바이를 타고 질주하는 넷플릭스 캐릭터를 중심으로 전개되며,
캐릭터가 넷플릭스의 주요 콘텐츠 장면과 IP로 구성된 공간을 지나가면서
넷플릭스가 가진 수많은 세계와 이야기를 상징적으로 표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