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국제마케팅광고제(MAD STARS) 동상과 크리스탈상 수상

조회 54

관리자 2024-10-29 16:45

부산국제마케팅광고제(MAD STARS) 동상과 크리스탈상 수상

동서대, 부산국제마케팅광고제(MAD STARS)에서

2개의 동상 수상과 크리스탈상 수상,  3개 부분 수상.

동서대(총장 장제국)가 2024년 부산국제마케팅광고제(MAD STARS)에서 ‘CROCS CHECK’ 작품이 Interactive 부분과 Data Insights 부분에서 동상 수상, Strategy 부분에서 Crystal 수상 총 3개 부분에서 수상하였다. 아울러 CROCS CHECK 작품은 CLIO AWARD 수상, The ONE SHOW 수상 등 24년 국제공모전에서만 총 9관왕을 수상하는 기염을 토했다.

부산국제마케팅광고제(이하 MAD STARS)는 아시아 최대 규모이자 국내 유일의 국제 광고제인 ‘AIM, AI로 마케팅 성공을 겨냥하다’를 주제로, 부산 벡스코 및 해운대 일원에서 금년도 행사를 개최했다. 지난 7월, 68개국 312명의 예선 심사위원이 참여한 온라인 예선심사를 거치고 세 차례의 본선 심사 중 2차 본선 심사는 21개국 36명의 본선 심사위원 전원이 직접 부산을 찾아 현장 토론으로 부문별 그랑프리, 금, 은, 동을 선정했다.

동상 수상 학생들은 제일기획, 덴츠, TBWA등 13개 광고대행사와 매칭하여 인턴쉽 자격이 쥐어지고 올 하반기에 국내 굴지의 글로벌 광고대행사 인턴쉽에 참여하는 특전을 누린다. 수상작들은 대학혁신지원사업단(조대수단장), SW중심대학사업단(문미경단장), LINC3.0(황기현단장)의 지원으로 ‘아이데이션 융합 실습’ 수업 결과물로 디자인대학 광고홍보학과 + 소프트웨어학과와 융합 팀(문미경교수 ,류도상교수) 을 이루어 작업한 결과물이다.

작품: CROCS CHECK

 

- Interactive 부분: BRONZE 수상

- Data Insights 부분: BRONZE 수상

- Strategy 부분: Crystal 수상

  수상자: 문기현, 조현민, 권은경, 김민성, 강동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