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자연으로의 여행, 나뚜루

조회 436

디자인대학 2020-12-16 12:21

자연으로의 여행, 나뚜루

○ 애드버타이징 디자인 루트 (Advertising Design Route)

○ 이름 : 김*은, 노*정

○ 작품명 : 자연으로의 여행, 나뚜루

 

○ 작품설명

아이스크림 브랜드 나뚜루는 자연(nature)과 여행(tour), 이 두 단어를 핵심 키워드로 잡았습니다. 그 속에서 브랜드가 지향하고자 하는 자연과 여행의 즐거움, 자연과 여행의 설렘이라는 두 감정을 사용하여 아이스크림을 먹으면 마치 녹차 밭으로 여행을 간 커플로 숲속에서의 과일 축제의 현장으로 그리고 맑은 바다를 그대로 떠안는 듯한 느낌을 받을 수 있도록 영상을 제작해봤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