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공지사항


2024-2학기 복학대상자 복학신청 공고

조회 1,446

관리자 2024-07-17 10:42

2024-2학기 복학대상자 복학신청 공고

 

  1. 복학대상 : 2024-2학기 복학대상자
  1. 복학신청기간 : 2024. 8. 22(목) ∼ 8. 27(화)
  1. 복학신청방법 : 학교홈페이지 → 학생지원시스템→ 학적→ 복학신청

※ 복학대상자(2024-2 학기 복학대상자)가 복학신청을 하지 않으면 미복학자로 되어 개강 후 미복학 제적됨

  1. 학기 준비를 위한 참고사항

① 등록금 납부

  • 납부기간 : 2024. 8. 22(목) ∼ 8. 27(화)
  • 납부방법 : 웹고지서를 출력하여 지정된 은행에 직접 납부 또는 가상계좌 이체
  • 웹고지서 출력 : 학교홈페이지 → 학생지원시스템 → 등록 → 등록금고지서 출력
  • 등록금 관련 문의처 : 경리실 051-320-2055

② 수강신청

※ 2024-2학기 복학예정자는 복학신청 전 예비 및 본 수강 신청 가능

  • 수강신청 순서 : 예비수강신청 → 본 수강신청(수강신청 확정) → 수강정정
  • 예비수강 신청기간 : 2024. 8. 8(목) ∼ 8. 9(금)
  • 본 수강 신청기간 : 2024 8. 21(수) ∼ 8. 23(금)
  • 수강신청 관련 문의처 : 교무처 051-320-2041, 2042

③ 조기복학 신청(복학 대상학기 보다 일찍 복학 신청)

  • 신청기간 : 2024. 7. 17(수) ∼ 2024. 8. 27(화)
  • 신청방법 : 본인이 직접 교무처 방문 신청
  • 준비사항 : 본인 신분증, 군 제대자는 전역증, 전역예정자는 전역예정증명서
  • 조기복학 신청 관련 문의처 : 교무처 051-320-2041, 2042

④ 인하복학

  • 인하복학이란? 개인의 사정으로 원하는 학년 학기까지 순차적으로 성적을 삭제하고 삭제된 학년 학기를 다시 시작하는 제도

※ 주의사항 : 인하복학을 신청할 경우, 신청하는 학년 학기의 성적이 삭제되고 등록금도 그만큼 추가 부담이 발생하므로, 부모님과 상담해서 신중하게 결정하셔야 합니다.

  • 신청기간 : 2024. 7. 17(수) ∼ 2024 8. 27(화)
  • 신청방법 : 본인이 직접 교무처 방문 신청
  • 준비사항 : 본인신분증, 보호자 도장, 성적증명서(열람용) 1부, 군 제대자는 전역증, 전역예정자는 전역예정증명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