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게임 그래픽 파이프라인> 이라는 주제로 김윤석 강사님께서 강연을 해 주셨답니다!!
체육대회임에도 불구하고 많은 디콘 학생분들 이 참여해 주었는데요!!
강의 현장! 디코니와 함께 가보실까요?!
꼬우 꼬우~!!
이병춘 교수님께서 김윤석 강사님을 소개해주시고 계시네요!!
김윤석 강사님께선! 지금 게임 시장은 어떤지 아주 기초적인 것에서부터 심화적인 것까지!
또 그 속에서 강사님은 어떻게 대처했는지 경험담 등을 이야기해주셨어요!!
지금 게임 시장은?
강사님께서는 20대 때 많은 직업 전공들을 경험하셨지만 지금의 배경 모델링이라는 전공은 28살이 되어서야 선택하셨는데요,
늦은 전공 선택인 만큼 아침 7시 연구실에 가서 수업 듣고 다시 12시까지 연구실에 있는 생활을 무려 7개월이나 반복하셨다고 해요!!
졸업과 취업을 겪으면서 있었던 여러 가지 일들을 말씀해주셨는데요 그중에서도 가장 중요하다고 강조해주신 건 영어 였습니다. 무엇보다도 요즘 게임 시장은 글로벌화 되어가고 있고, 취업 후 3-40대가 되었을 때 회사에서 무언가 큰일을 하고 싶다면 필요한 것이 영어이기 때문인데요! 그렇기 때문에 자신의 가치를 올리고 싶다면 영어를 하라는 강사님의 말씀이셨습니다!!
강사님은 열강 중~!
또 디코니가 알려드리고 싶은 건! 취업을 앞둔 사람이라면 대부분이 궁금해하실 회사에서 바라는 인제상 에 관한 이야기에요!!
게임 회사에서 바라는 인재상먼저 완성도는! 실제성이 중요해요!! 이를 위해서라면 관찰력을 많이 길러야겠죠?
디테일은 개연성이 중요한데요! 누가, 어떻게 쓰는지, 왜 존재하는지 등과 같은 구조적인 관심이 필요해요!
창의적 마인드는 무언가에 만족하지 않고 끝없이 개선하려는 자세를 요하구요!
회사는 작업자 만이 아닌 동료를 구하는 것이기 때문에 소통과 협업이 정말 정말 중요해요!
게임 관련 일을 하려면 게임에 대한 관심은 필수겠죠?! 내가 개발자다~라는 마인드를 가지고 애정을 품는 게 중요하답니다~!!
강의가 끝나면 질의응답시간과 함께 찾아오는 피자 time~! 2, 3, 4학년 가리지 않고 많은 질문을 해주셨어요!! 직원분들이 다 가시고 나서도 계속 이어졌던 질문!!!
여러분의 열정은 최고입니다!!!!! ♥
오늘 포스팅은 여기까지입니다! 많은 도움 되셨나요?! 디코니는 다음 포스팅과 함께 찾아올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