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학년
열린사고와표현 (Open Thinking and Expression)
게임학개론 (Game Studies)
게임개발경험
프로그래밍입문
게임원화
전공과진로탐색
고전으로세상읽기 (Reading the World in Classic Books)
예술학개론 (Introduction to Art)
캐릭터스컬팅(Character Sculpting)
C프로그래밍
게임컨셉디자인
아이디어발상과게임스토리텔링
게임엔진기초
3D그래픽의이해
2학년
게임기획 (Game Design)
게임일러스트레이션 (Game Ilustration)
윈도우프로그래밍
3D모델링기초
게임수학
디지털스컬팅기초
객체지향프로그래밍기초
게임프로젝트
자료구조 (Data Structure)
게임시스템기획
디지털스컬팅고급
게임배경 모델링
게임애니메이션
게임엔진활용1
3학년
게임프로젝트2
컴퓨터그래픽스이론 (Theory of Computer Graphics)
3D모델링고급(캡스톤디자인) (Advanced 3D Modeling(Capston Design))
게임QA(캡스톤디자인)
3D배경디자인&엔진기초
게임아트워크숍1(캡스톤디자인)
객체지향프로그래밍
게임엔진활용2
융합프로젝트1(캡스톤디자인)
게임인공지능 (Game Artificial Intelligence)
게임네트워크프로그래밍(캡스톤디자인) (Game Network Programming)
크리쳐모델링&텍스쳐기초(캡스톤디자인)
3D배경디자인&엔진고급
4학년
융합프로젝트2
크리쳐모델링&텍스쳐고급(캡스톤디자인)
게임알고리즘
프로그래밍포트폴리오
아트포트폴리오(캡스톤디자인)
게임기술세미나(캡스톤디자인)
게임아트워크숍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