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1
|
SW기초 교육을 통한 문제 해결 능력 배양게임 산업에서 요구하는 다양한 이론과 게임제작 역량 및 제작기술을 균형있게 겸비한 인재를 양성하고 4차산업혁명의 핵심기술 중 하나인 가상현실(VR)과 증강형실(AR)을 이용한 차세대 콘텐츠를 제작하기 위한 학습을 통해 다양한 산업군에서 미래산업을 책임질 전문인력을 양성 |
02
|
창의적인 역량교육을 통한 전문 그래픽 아티스트 양성창의적인 시각예술을 바탕으로 하는 시각예술교육과 전문적인 3D제작기술을 중심으로 하는 3D그래픽 실무 교육을 통해 창의융합형 컨셉아티스트, 3D모델링아티스트, 게임애니메이션아티스트, 게임FX아티스트를 양성 |
03
|
창의적인 게임개발 전문 인력 양성기획과 제작, 마케팅의 전 개발 과정을 폭넓게 이해하고, 독창적, 창의적인 마인드와 안목을 가진 게임개발 전문인력 양성하며 다양한 전문분야와의 협업을 통한 커뮤니케이션 능력과 리더십 함양 |
04
|
실무 프로젝트 중심 교육 실현문제해결의 의사결정을 반영한 콘텐츠 기획 및 제작 능력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