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465
2023-11-27 13:18
동서대학교 게임학과 국제 게임전시회 “G-STAR”에 졸업작품 전시
완성도 높은 작품에 호평 이어져!!
게임학과는 11월 16일부터 4일간 2023년 국제 게임전시회 G-STAR에서 졸업작품을 전시했다. 게임학과는 1기 졸업생부터 17년간 지스타에서 졸업작품을 전시하고 있으며 올해에도 전시에 참여한 대학 중 가장 큰 규모로 참여하여 많은 관람객과 게임기업 관계자들로부터 호평을 받았다.
특히 졸업작품 중 ‘우물안팎의 개구리’, ‘픽서’ 게임은 웬만한 게임 개발사 이상의 퀄리티라는 평가를 받으며 많은 관람객들이 게임을 플레이하기 위해 장시간 줄을서서 기다리는 등 큰 호응을 얻었다. 두 작품은 다른 공모전에서도 수상을 하면서 게임성과 완성도를 인정받고 있으며 ‘픽서’ 게임은 오픈마켓에 출시하는 등 다양한 성과를 거두고 있다.
전시기간 중 게임학과 전시 부스를 방문한 졸업생 선배들은 해가 갈수록 졸업작품의 완성도가 좋아지고 있다며 졸업생들과 회사 개발실에서 만나 재미있는 게임들을 같이 개발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후배들을 격려했다.
2004년부터 창의적이고 실무에 강한 융복합 게임전문가를 양성하고 있는 게임학과는 2008년 2월 1기 졸업생 배출을 시작으로 현재 많은 졸업생이 국내외 게임개발사에서 활발한 창작활동을 하고 있으며 재학생들 또한 다양한 프로젝트 수행을 통해 대외적으로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