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1,337
2021-09-09 09:34
게임학과, 코로나로 인한 피로감을 연이은 취업소식으로 극복!
동서대학교 게임학과 학생들의 취업소식이 연일 계속 이어지고 있다. 2021년 한해 중반에는 넘어서는 시점에 벌써.... ㈜ 펄어비스(권오현), ㈜KOG(송준형), 등 국내 굴지의 대기업에 입사하는 영광을 누렸다.
또한 시어스랩(강희아), 마상소프트(임현민), ㈜패스파인더에이트(정지은), ㈜링게임즈(안수진), 서울미디어코믹스(김민정), 해바바(김소현), ㈜더블류게임즈(정민기), 유캔스타(이소영), SG Entertec(김지현), 넥스트스테이지(안지우), 퍼피레드(임재상), 모라이(김동현), 아이엠파인(정재홍), ㈜자이언트스템(이혜준), ㈜포커스 등 많은 학생이 최종면접을 통과해 초봉 3,000만 원 이상을 받는 기업 취업에 성공하였다. 뿐만 아니라 졸업생 중 글로벌 취업에 있어서도 캐나다(이상인)와 미국(권수정)에 진출하는 등 꾸준한 해외취업 성과를 내고 있다. 더불어 취업은 계속 이어질 걸로 예상한다.
이 같은 취업성공 뒤에는 학생들의 노력뿐만 아니라 교수진들의 숨은 노력 및 다양한 프로그램의 운영 등 학과 리더쉽이 큰 기여를 했다.
이병춘 학과장은 “학생들의 취업 성공이 계속 이어지면, 게임학과의 강력한 브랜드 정립과 선·후배의 인적 네트워크 형성으로 더 많은 취업 성과가 기대되며, 모든 분야에서 두각을 낼 수 있는 높은 효과를 낼 것이다”라고 말하며, “2022년도에도 게임학과의 교수진들의 무한한 노력과 진심을 담아 학생들의 취업역량 강화에 최선을 다하겠다.” 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