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과활동


2022 CAMPUS Asia 한일중 사업 학생 체험수기 공모전 시상식

조회 142

관리자 2023-02-22 13:58

2022 CAMPUS Asia 한일중 사업 학생 체험수기 공모전 시상식

일시 : 2023년 1월 9~13일
참여자 : 캠퍼스아시아학과 박*성 ,카나 유*키
내용 :  2022 CAMPUS Asia 한일중 사업 학생 체험수기 공모전 장려상,최우수상 수상
주최 : 교육부, 한국대학교육협의회
* 시상식은 개최되지 않았습니다

장려상 : 박*성
이번 캠퍼스아시아 체험 수기 공모전 장려상에 입상할 수 있어서 정말 감사합니다.
캠퍼스아시아 프로그램에 참가하며 중국어와 일본어 공부 뿐만이 아니라 외국인 친구들과 서로의 문화에 대해
이해하고 교류하며 다양한 경험을 할 수 있어서 인생을 더 풍요롭게 살아가는 법을 배웠다고 생각합니다. 
학생들이 캠퍼스아시아프로그램을 통해 새로운 것에 도전하고 도전했던 경험을 발판 삼아 늘 앞으로 나아가는 사람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최우수상 : 카나 유*키 
이번 2022년 캠퍼스 아시아 사업 학생 수기 공모전에서 제 작품이 최우수상을 받게 되어 매우 기쁩니다.
이 수기는 제가 캠퍼스 아시아에서의 모든 이동 캠퍼스를 마치고 하나의 정리를 한다는 목적으로 작성했습니다.
제가 쓴 것은 저만의 특별한 체험이 아니라 캠퍼스 아시아 학생들이 많이 부딪히는 어려움이나 생각이라고 생각합니다.
캠퍼스 아시아라는 일반 대학생과는 다른 환경에서 계속 앞만 바라본다는 것은 꽤 어려운 일입니다.
그런 환경에서 매일 열심히 하는 친구나 후배들에게 조금이라도 힘과 용기를 줄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공모전을 준비하면서 제가 잊고 있던 생각이나 감정을 마주할 수 있는 아주 좋은 기회가 되었습니다.
이 감정을 잊지 않고 제 꿈을 향해 열심히 노력하겠습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앞으로 캠퍼스 아시아에 많은 꿈을 가진 학생들이 참여하기를 기대합니다. 정말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