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과활동공지

공지


2021-2학기 등록금 납부 안내

조회 411

관리자 2021-08-13 11:00

2021-2학기 등록금 납부를 다음과 같이 안내드립니다.

 【 아   래 】

1. 등록일정 요약

구분(유형)

납부기간

고지서 출력기간

납부은행

비고

재학생 및 복학생

2021.08.23.(월) ~ 26.(목)

2021.08.13.(금) 부터

농협, 부산, 국민

(가상계좌 포함)

상세

내역

참조

재입학생 및 조기복학생

2021.08.23.(월) ~ 26.(목)

2021.08.13.(금) 부터

학점등록생

(학기초과자, 학사학위취득유예자)

2021.09.09.(목) ~ 10.(금)

2021.09.09.(목) 부터

농협

(가상계좌 포함)

분할납부자

2021.08.26.() ~ 27.()

2021.08.26.(목) 부터

0학점등록생

인터넷 신청기간: 2021.08.23.(월) ~ 26.(목)

  

2. 재학생 및 복학생 등록 안내
   1) 납부기간 : 2021. 08. 23.(월) ~ 26.(목)
      가상계좌 이용시간 [09:00 ~ 16:00], 은행 방문납부 시 은행마감시각 [16:00]까지 납부가능
   2) 납부장소 : 농협, 부산, 국민은행 전국 영업지점 및 가상계좌로 납부
   3) 납부방법 :
      - 해당은행(농협, 부산, 국민은행) 전국 영업지점 창구에서 직접 납부
      - 농협, 부산, 국민은행 가상계좌로 인터넷뱅킹, 텔레뱅킹, CD/ATM기 등을 이용 계좌이체(타행수수료 본인부담)
      - 가상계좌의 예금주는 학생 본인이며, 송금자명은 학생 본인이 아니어도 납부 가능
   4) 등록확인 : 등록금 납부 다음날부터 가능 (학생지원시스템 → 등록 → 개인별 등록금 납부 확인 조회)
      가상계좌 실시간 납부 확인은 해당 은행 홈페이지 공과금 납부 → 대학등록금 납부 확인 조회
   5) 웹고지서 출력기간 : 2021. 08. 13.(금) ~ 26.(목)
   6) 웹고지서 출력방법 : 
      - 홈페이지 메인화면 우측 상단 퀵링크서비스 → 학생지원시스템 →  등록 → 등록금고지서출력

 

3. 분할납부 안내
   1) 대상자 :  가정 형편이나 기타 사유로 등록금 분할 납부를 하고자 하는 학생
   2) 제외자 :  ◼ 해당학기 신입생, 편입생, 재입학생 ◼8학기 초과자 및 학사학위취득유예자 ◼ 휴학생
   3) 분납횟수 : 2회~4회 분할납부 중 선택 (납부총액 균등분할)
   4) 신청기간 : 2021. 08. 13.(금) ~ 24.(화)
   5) 1차 납부 : 2021. 08. 26.(목) ~ 27.(금)
   6) 신청방법 : 학교 홈페이지 학생지원시스템  → 등록 → 등록금 분할납부 신청
   7) 분할납부 일정

구분

1

2

3

4

신청기간

2021. 08. 13.(금) ~ 24.(화)

납부 및 고지서출력

2021.08.26.~27.

2021.09.27.~28.

2021.10.25.~26.

2021.11.24.~25.

2

등록금의 1/2

등록금의 1/2

-

-

3

등록금의 1/3

등록금의 1/3

등록금의 1/3

-

4

등록금의 1/4

등록금의 1/4

등록금의 1/4

등록금의 1/4

납부 장소

농협 은행 (가상계좌 포함)

 

8) 유의사항
      - 등록금 잔액을 완납하기 전에는 휴학 신청 불가
      - 분할납부 신청자는 학자금 대출 불가
      - 4차 납부 기한까지 등록금을 완납하지 않을 경우 미등록 제적 처리
      - 분할납부 미납으로 미등록 제적처리 될 경우 기 납부 된 등록금은 반환 불가
      - 2021-2학기 복학예정자 중 분할납부 신청 희망자는 복학신청기간 내에 필히 복학신청 완료할 것

 


4. 기타 문의사항 연락처

문의사항

담당부서

연락처

장학/학자금대출

장학팀

051 - 320 – 2666

성적/학적 등

교무처

051 - 320 - 2041 ~ 2

등록금

경리실

051 - 320 - 2055 ~ 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