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경영학과 주메뉴
전체메뉴
조회 1,207
관광학부 2012-05-14 15:42
2012학년도 하계 계절학기 안내
2012학년도 하계 계절학기를 다음과 같이 개설하오니, 수강을 희망하는 학생들은 아래를 참고하시어 반드시 기간 내에 수강신청 및 현금등록을 하시기 바랍니다.
1. 수업기간 :2012. 06. 25(월) ~ 2012. 07. 13(금)【월~금, 15일간 매일 수업】
[단, 사이버수업은 2012. 06. 26(화)부터 로그인 가능,오프라인시험 실시]
※계절학기는 위 기간 동안 토, 일요일/공휴일을 제외하고 매일 수업을 진행합니다.
2. 수강대상 :본교재학생중 수강희망자(휴학생은 수강신청 불가)
3. 신청학점 :6학점 이내(계절학기는 재학 중 총 12학점까지 취득가능)
※타대 계절학기 신청자의 경우, 타대 계절학기 신청학점 포함하여 6학점 이내
4. 수 강 료 :학점당 40,000원
5. 기준인원 : 수강인원 10명 이상일 경우1차 개설(10명 미만인 과목은 폐강)
※사이버 과목은 수강인원30명이상일 경우 1차 개설됨.
6.수강신청
가. 기간 :2012. 05. 21(월) 09:00 ~ 05. 23(수) 23:59 까지
나. 방법 :동서대학교 홈페이지 “계절학기 수강신청”메뉴에 접속, 학교에 오실 필요가 없습니다.
- 개설강좌조회에서 신청버튼 클릭 또는 빠른수강신청에서 교과목분반을 입력하여 신청
7.현금등록 및 폐강과목 수강신청 변경
가. 현금등록 기간 :2012. 06. 04(월) ~ 06. 07(목) 09:00~16:00[농협마감 시간 전 까지]
나. 현금등록 : 폐강과목공지 확인 후 현금등록[2012. 05. 29(월)홈페이지에 폐강과목공지]
다. 현금등록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과목마다 납부 장소가 다르오니 꼭 숙지하시어
해당 기관에 납부하시기 바랍니다.)
1) 수강료 납부장소
납 부 장 소 | 해 당 과 목 | 고지서출력여부 |
농협(국제생활관 4층) | 2012학년도 하계 계절학기 개설 모든 과목 | O |
2) 고지서 수령 방법 (고지서 출력 되는 과목만 해당)
① 홈페이지(학생지원시스템)에서 고지서 직접 출력 후 해당 납부장소에 납부
② 학생 해당 학부사무실에서 고지서 수령 후 해당 납부장소에 납부
※①, ②방법 중 택1
라.폐강과목수강신청 변경 방법
1) 변경 기간 :2012. 05. 29(화) ~ 05. 31(목)
2) 변경 방법 : 폐강과목 신청자에 한하여, 교무처 계절학기 담당자에게 직접 수강신청
(밀레니엄관 4층 수강담당자)[점심시간: 13:00~14:00 ]
※ 위 수강신청 및 현금등록 기간 이외에는일체의 추가 수강신청 및 수강취소 불가
8. 최종 폐강과목 등록금 환불 신청
가. 최종 폐강과목 통보일 :2012. 06. 12(화)홈페이지 공지사항에 공지
나. 등록금 환불 신청 및 방법 :2012. 06.13(수) ~ 06. 15(금)
본인통장사본 지참 후 교무처방문 [최종폐강과목에 한해서 가능]
9. 성적입력 및 확인 기간
가. 성적입력 기간 : 2012. 07. 16(월) ~ 07. 18(수)
나. 성적확인 및 정정 기간 : 2012. 07. 19(목) ~ 07. 20(금)
다. 성적확인 방법 : 홈페이지 → 학생지원시스템 수강신청 내역조회 및 성적조회
※ 위 기간 이후에는일체의 성적 정정 불가
10. 기타유의사항
가. 폐강에 따른 수강변경 외에는 일체수강신청(변경)이 불가함을 유념하기 바라며,
수강신청 시 중복 이수하여서는 안된다.
나. 중복이수 시 본인 책임이므로, 중복이수 과목 여부를 꼭 확인한다.
다. 사이버수업은 시간중복과 무관하다.
라. 계절학기 총 수업시간수의3분의 1이상을 출석하지 아니한 자는 시험에 응시할 수 없다.
마. 장학생 선발, 학사경고, 중도수료, 조기졸업 등의 대상자를 결정할 때, 계절학기로 취득한 학 점은 반영하지 않는다.
11. 미정 강의실의 경우 현금등록 마감 후 ,2012.06.08(금) 이후 공지예정
12. 기타 문의사항 : ☎ 320-2042, 관련 공지 http://www.dongseo.ac.kr → 학사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