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미래디자인연구소 주메뉴
전체메뉴
단행본
단행본 Reassembling the social-an introduction to actor-network-theory
Latour, Bruno Oxford ; New York : Oxford University Press2005
단행본
단행본 Actor쟮etwork쟴heory쟞nd쟯rganizing.
Czarniawska, B., & Hernes, TCopenhagen : Copenhagen Business School Press2005
단행본
단행본 西方城市规划思想史纲
张京祥东北大学出版社2005
단행본
단행본 스타벅스 100호점의 숨겨진 비밀
맹명관비전코리아2005
단행본
단행본 판타지 문학의 이해
이유선역락2005
단행본
단행본 브랜드는 커뮤니케이션이다 = Brand communication
브랜드는 커뮤니케이션이다 = Brand communication서울: 커뮤니케이션북스2005
단행본
단행본 中国美学史大纲
叶朗上海人民出版社2005
단행본
단행본 뇌, 아름다움을 말하다
지상현해나무2005
단행본
단행본 銀色市場營銷-营销前沿系列
应斌,清華大學出版社2005
단행본
단행본 中國動畫電影史
颜慧, 索亚斌中国电影出版社2005
단행본
단행본 中国电影文化史1905-2004
李道新中国广播影视出版社2005
단행본
단행본 中國科教電影史
趙惠康, 賈磊磊中国电影出版社2005
단행본
단행본 영화 서사학
서정남생각의 나무2004
단행본
단행본 (문화기호학으로 읽는) 문학과 그림
조용훈 효형출판2004
단행본
단행본 조직행동과 창의성
손태원법문사20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