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미래디자인연구소 주메뉴
전체메뉴
학위논문
학위논문 화장품 브랜드, 제조사, 광고모델 인지도가 제품과 온라인 사용 후기 신뢰도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박지혜경희대학교 대학원2017
학위논문
학위논문 병원 모바일 웹사이트 품질이 이미지, 신뢰 및 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중국인 의료관광객을 중심으로
김혜란세종대학교 대학원2017
학위논문
학위논문 인터넷 오픈마켓 시스템 환경이 소비자의 신뢰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 중국 소비자 비교 연구-
유온혜상명대학교 대학원2017
학위논문
학위논문 골프 광고모델 속성과 골프제품 신뢰도에 따른 광고효과
방현기용인대학교 교육대학원2017
학위논문
학위논문 진동클렌저 제품 서비스 디자인에 관한 연구:20~30대 여성의 뷰티 디바이스 사용자 경험 분석을 중심으로
김선희중앙대학교 대학원2017
학위논문
학위논문 北京旧城历史文化街区城市色彩管理策略研究
李萌萌北京建筑大学2017
학위논문
학위논문 색채 종합분석을 통한 농촌경관 관리방안
민태규경북대학교 농업생명융합대학원2017
학위논문
학위논문 주거지역 색채경관의 자율적 구성특성과 조형성에 관한 연구
정재훈서울대학교 대학원2017
학위논문
학위논문 주거지역 색채경관의 자율적 구성특성과 조형성에 관한 연구
정재훈서울대학교 대학원2017
학위논문
학위논문 자저거 공유 서비스의 사용자 경험 개선 연구, 서울시 공공 자전거 따릉이의 모바일 앱 사용성 개선을 중심으로
김민서이화여자대학교 디자인대학원2017
학위논문
학위논문 중국 애니메이션에 반영된 중국 사회의 이데올로기에 대한 기호학적 분석-<신필(神筆)>, <나타노해(哪吒鬧海)>,<보련등(寶蓮燈)>, <마란화(馬蘭花)>를 중심으로
양첩예건국대학교 대학원2017
학위논문
학위논문 《山海经》刻本插图研究 ——《山海经》中的图像与巫术思维
徐常乐江苏大学2017
학위논문
학위논문 한글서체의 조형성을 활용한 효율적인 인지작용 연구
박시현한양대학교 대학원2017
학위논문
학위논문 패키지디자인 인지 측정을 통한 시각 구성요소의 재인(再認) 연구
차일권강원대학교 대학원2017
학위논문
학위논문 화장품 브랜드, 제조사, 광고모델 인지도가 제품과 온라인 사용 후기 신뢰도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박지혜경희대학교 대학원20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