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카이브학위논문참고문헌(Reference)

학위논문 Theses and Dissertations

Total : 865 (12 / 58 Page)

  • 700

    학위논문

    학위논문 화장품 브랜드, 제조사, 광고모델 인지도가 제품과 온라인 사용 후기 신뢰도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박지혜경희대학교 대학원2017

  • 699

    학위논문

    학위논문 병원 모바일 웹사이트 품질이 이미지, 신뢰 및 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중국인 의료관광객을 중심으로

    김혜란세종대학교 대학원2017

  • 698

    학위논문

    학위논문 인터넷 오픈마켓 시스템 환경이 소비자의 신뢰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 중국 소비자 비교 연구-

    유온혜상명대학교 대학원2017

  • 697

    학위논문

    학위논문 골프 광고모델 속성과 골프제품 신뢰도에 따른 광고효과

    방현기용인대학교 교육대학원2017

  • 696

    학위논문

    학위논문 진동클렌저 제품 서비스 디자인에 관한 연구:20~30대 여성의 뷰티 디바이스 사용자 경험 분석을 중심으로

    김선희중앙대학교 대학원2017

  • 695

    학위논문

    학위논문 北京旧城历史文化街区城市色彩管理策略研究

    李萌萌北京建筑大学2017

  • 694

    학위논문

    학위논문 색채 종합분석을 통한 농촌경관 관리방안

    민태규경북대학교 농업생명융합대학원2017

  • 693

    학위논문

    학위논문 주거지역 색채경관의 자율적 구성특성과 조형성에 관한 연구

    정재훈서울대학교 대학원2017

  • 692

    학위논문

    학위논문 주거지역 색채경관의 자율적 구성특성과 조형성에 관한 연구

    정재훈서울대학교 대학원2017

  • 691

    학위논문

    학위논문 자저거 공유 서비스의 사용자 경험 개선 연구, 서울시 공공 자전거 따릉이의 모바일 앱 사용성 개선을 중심으로

    김민서이화여자대학교 디자인대학원2017

  • 690

    학위논문

    학위논문 중국 애니메이션에 반영된 중국 사회의 이데올로기에 대한 기호학적 분석-<신필(神筆)>, <나타노해(哪吒鬧海)>,<보련등(寶蓮燈)>, <마란화(馬蘭花)>를 중심으로

    양첩예건국대학교 대학원2017

  • 689

    학위논문

    학위논문 《山海经》刻本插图研究 ——《山海经》中的图像与巫术思维

    徐常乐江苏大学2017

  • 688

    학위논문

    학위논문 한글서체의 조형성을 활용한 효율적인 인지작용 연구

    박시현한양대학교 대학원2017

  • 687

    학위논문

    학위논문 패키지디자인 인지 측정을 통한 시각 구성요소의 재인(再認) 연구

    차일권강원대학교 대학원2017

  • 686

    학위논문

    학위논문 화장품 브랜드, 제조사, 광고모델 인지도가 제품과 온라인 사용 후기 신뢰도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박지혜경희대학교 대학원20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