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미래디자인연구소 주메뉴
전체메뉴
학위논문
학위논문 한국 박물관 문화상품에 내포되 문화적 요소의 체험 마케팅 적용 연구
양인모건국대학교 대학원2016
학위논문
학위논문 세계문화유산을 활용한 장소마케팅에 대한 연구-중국 운남성 리장시 리장고성을 중심으로
엄사사건국대학교 교육대학교2016
학위논문
학위논문 청나라 의복디자인을 모티브로한 캐릭터 문화상품 디자인에 관한 연구 : -중국 북경 고궁 박물관(北京故宫博物院) 문화 상품을 중심으로-
백암동서대학교 디자인전문대학원2016
학위논문
학위논문 조선시대 장신구를 테마로 한 현대 주얼리 디자인 개발에 관한 연구
김화영동신대학교2016
학위논문
학위논문 미용의료서비스 불만족이 재방문에 미치는 영향 연구
이주연건국대학교 산업대학원2016
학위논문
학위논문 改革开放初期的无锡住宅小区设计研究
牛彧男 江南大学2016
학위논문
학위논문 当代国内SI住宅实践研究
樊京伟北方工业大学2016
학위논문
학위논문 그린디자인의 활용에 관한 사례연구」, 중앙대학교 예술대학원
남윤희중앙대학교 예술대학원2016
학위논문
학위논문 모바일 오피스 앱의 특성과 사용자 특성이 지속 사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유양공주대학교 대학원2016
학위논문
학위논문 分享理念在产品设计中的应用探索
赵越阳景德镇陶瓷大学2016
학위논문
학위논문 일본 라이프스타일 스토어의 실내디자인 표현 특성
김희연건국대학교 예술디자인대학원2016
학위논문
학위논문 魏晋自然审美观念研究
管才军扬州大学2016
학위논문
학위논문 쇼핑 앱을 통한 모바일 쇼핑이 지속적 사용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중국 소비자들을 중심으로
조향화목원대학교 대학원2016
학위논문
학위논문 모바일 쇼핑 애플리케이션의 특성이 지속적 이용의도에 미치는 영양: 기술수용모델을 중심으로
신민아인하대학교 대학원2016
학위논문
학위논문 현대 중국식 주거단지 경관디자인의 전통 해석과 적용에 관한 연구
변철동서대학교 일반대학원20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