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카이브학위논문참고문헌(Reference)

학위논문 Theses and Dissertations

Total : 865 (24 / 58 Page)

  • 520

    학위논문

    학위논문 감성적 소비가치 성향과 스마트폰 사용자 경험이 제품만족 및 수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윤재호건국대학교 대학원2014

  • 519

    학위논문

    학위논문 소셜플랫폼의 소비자행동에 관한 분석 -네트워크특성, 지식공유행위, 사회적자본, 사회적혁신 및 고객자산을 중심으로

    여성환창원대학교 대학원2014

  • 518

    학위논문

    학위논문 基于SI体系的可持续住宅理论研究与设计实践

    秦姗中国建筑设计研究院2014

  • 517

    학위논문

    학위논문 支撑体住宅的多样性及其体系的设计研究

    郭俊玮太原理工大学2014

  • 516

    학위논문

    학위논문 SI集合住宅设计阶段的特征性策划方法研究

    徐安琪燕山大学2014

  • 515

    학위논문

    학위논문 에코디자인 지향성의 척도 개발

    최정계세종대학교 대학원2014

  • 514

    학위논문

    학위논문 手机APP界面的情感化设计研究

    赵亚伟山东大学2014

  • 513

    학위논문

    학위논문 인지적·감성적 경험이 지각된 가치, 브랜드 태도,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한국과 미국 커피전문점의 비교를 중심으로

    오동윤경희대학교 대학원2014

  • 512

    학위논문

    학위논문 감성적 소비가치성향과 스마트폰 사용자경험이 제품만족 및 수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윤재호건국대학교 대학원2014

  • 511

    학위논문

    학위논문 제 3의 공간’으로서 카페의 공간 연출 전략

    문근이건국대학교 디자인대학원2014

  • 510

    학위논문

    학위논문 지역서점의 분화 특성 및 커뮤니티공간으로서의 역할에 대한 분석연구

    김효선서울시립대학교 도시과학대학원2014

  • 509

    학위논문

    학위논문 한·중·일 도시상징 캐릭터 디자인에 관한 연구: 중국 난징시 캐릭터디자인을 중심으로

    양서성균관대학교 대학원2014

  • 508

    학위논문

    학위논문 쇼핑앱을 통한 모바일 쇼핑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한중비교 연구

    He, Jing고려대학교 대학원2014

  • 507

    학위논문

    학위논문 모바일 메신저 앱의 이용 동기와 품질요인이 몰입, 사용자의 만족도와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카카오톡과 웨이신의 한·중비교를 중심으로

    유로공주대학교 대학원2014

  • 506

    학위논문

    학위논문 지하철 공유서가 활성화를 위한 서비스 디자인: 서비스 디자인 방법론을 중심으로

    윤원경홍익대학교 국제디자인전문대학원20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