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미래디자인연구소 주메뉴
전체메뉴
학위논문
학위논문 감성적 소비가치 성향과 스마트폰 사용자 경험이 제품만족 및 수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윤재호건국대학교 대학원2014
학위논문
학위논문 소셜플랫폼의 소비자행동에 관한 분석 -네트워크특성, 지식공유행위, 사회적자본, 사회적혁신 및 고객자산을 중심으로
여성환창원대학교 대학원2014
학위논문
학위논문 基于SI体系的可持续住宅理论研究与设计实践
秦姗中国建筑设计研究院2014
학위논문
학위논문 支撑体住宅的多样性及其体系的设计研究
郭俊玮太原理工大学2014
학위논문
학위논문 SI集合住宅设计阶段的特征性策划方法研究
徐安琪燕山大学2014
학위논문
학위논문 에코디자인 지향성의 척도 개발
최정계세종대학교 대학원2014
학위논문
학위논문 手机APP界面的情感化设计研究
赵亚伟山东大学2014
학위논문
학위논문 인지적·감성적 경험이 지각된 가치, 브랜드 태도,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한국과 미국 커피전문점의 비교를 중심으로
오동윤경희대학교 대학원2014
학위논문
학위논문 감성적 소비가치성향과 스마트폰 사용자경험이 제품만족 및 수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윤재호건국대학교 대학원2014
학위논문
학위논문 제 3의 공간’으로서 카페의 공간 연출 전략
문근이건국대학교 디자인대학원2014
학위논문
학위논문 지역서점의 분화 특성 및 커뮤니티공간으로서의 역할에 대한 분석연구
김효선서울시립대학교 도시과학대학원2014
학위논문
학위논문 한·중·일 도시상징 캐릭터 디자인에 관한 연구: 중국 난징시 캐릭터디자인을 중심으로
양서성균관대학교 대학원2014
학위논문
학위논문 쇼핑앱을 통한 모바일 쇼핑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한중비교 연구
He, Jing고려대학교 대학원2014
학위논문
학위논문 모바일 메신저 앱의 이용 동기와 품질요인이 몰입, 사용자의 만족도와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카카오톡과 웨이신의 한·중비교를 중심으로
유로공주대학교 대학원2014
학위논문
학위논문 지하철 공유서가 활성화를 위한 서비스 디자인: 서비스 디자인 방법론을 중심으로
윤원경홍익대학교 국제디자인전문대학원20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