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카이브학위논문참고문헌(Reference)

학위논문 Theses and Dissertations

Total : 865 (48 / 58 Page)

  • 160

    학위논문

    학위논문 정보가전기기에서 사용 경험과 사용자 태도에 관한 연구

    김주용국민대학교 테크노디자인대학원2007

  • 159

    학위논문

    학위논문 경험디자인을 통한 실내 공간 표현 특성에 관한 연구

    김예진경원대학교 대학원2007

  • 158

    학위논문

    학위논문 정보시스템 수용 후 사용 상황에서 사용자 평가에 관한 연구

    김용영서울대학교 대학원2007

  • 157

    학위논문

    학위논문 증강현실(AR) 기반 학습에서 매체특성, 현존감(Presence), 학습몰입(Flow), 학습효과의 관계  규명」

    계보경이화여자대학교 대학원 2007

  • 156

    학위논문

    학위논문 텔레비전광고의 시제와 초점에 따른 영상요소의 특성분석 : 제라르 주네트(Gérard Genette)의 서사이론에 근거하여

    박완선홍익대학교 대학교2007

  • 155

    학위논문

    학위논문 中國城市居住社區中的原居安老

    徐慧敏中央美术学院2007

  • 154

    학위논문

    학위논문 문화적 차이가 사용자 연구 디자인 방법론에 미치는 영향 한국과 네덜란드의 참여자 성향을 중심으로

    이정주한국과학기술원2007

  • 153

    학위논문

    학위논문 Kano 모델을 기반으로 한 총체적 고객만족계수의 개발 및 적용에 관한 연구

    신아름서경대학교 대학원2007

  • 152

    학위논문

    학위논문 공감각적 체험을 위한 박물관 전시 연출에 관한연구

    곽혜진홍익대학교 대학원2007

  • 151

    학위논문

    학위논문 老年人助行产品无障碍设计研究

    张叶蓁江南大学2007

  • 150

    학위논문

    학위논문 中国古代灯具造型艺术研究

    祝燕琴苏州大学2007

  • 149

    학위논문

    학위논문 조선시대 여성 장신구의 현대적 변용 연구

    김봉희건국대학교2007

  • 148

    학위논문

    학위논문 차세대 모니터 디자인 개발에 관한 연구 –감성 디자인을 중심으로

    강재우홍익대학교 산업미술대학원2007

  • 147

    학위논문

    학위논문 品牌购买理论研究一理性行为理论在品牌购买情境下的深化与拓展

    于丹大连理工大学2007

  • 146

    학위논문

    학위논문 마케팅을 통한 국내 미술관의 특성화 방안에 관한 연구

    김혜종중앙대학교 예술대학원20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