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미래디자인연구소 주메뉴
전체메뉴
학위논문
학위논문 정보가전기기에서 사용 경험과 사용자 태도에 관한 연구
김주용국민대학교 테크노디자인대학원2007
학위논문
학위논문 경험디자인을 통한 실내 공간 표현 특성에 관한 연구
김예진경원대학교 대학원2007
학위논문
학위논문 정보시스템 수용 후 사용 상황에서 사용자 평가에 관한 연구
김용영서울대학교 대학원2007
학위논문
학위논문 증강현실(AR) 기반 학습에서 매체특성, 현존감(Presence), 학습몰입(Flow), 학습효과의 관계 규명」
계보경이화여자대학교 대학원 2007
학위논문
학위논문 텔레비전광고의 시제와 초점에 따른 영상요소의 특성분석 : 제라르 주네트(Gérard Genette)의 서사이론에 근거하여
박완선홍익대학교 대학교2007
학위논문
학위논문 中國城市居住社區中的原居安老
徐慧敏中央美术学院2007
학위논문
학위논문 문화적 차이가 사용자 연구 디자인 방법론에 미치는 영향 한국과 네덜란드의 참여자 성향을 중심으로
이정주한국과학기술원2007
학위논문
학위논문 Kano 모델을 기반으로 한 총체적 고객만족계수의 개발 및 적용에 관한 연구
신아름서경대학교 대학원2007
학위논문
학위논문 공감각적 체험을 위한 박물관 전시 연출에 관한연구
곽혜진홍익대학교 대학원2007
학위논문
학위논문 老年人助行产品无障碍设计研究
张叶蓁江南大学2007
학위논문
학위논문 中国古代灯具造型艺术研究
祝燕琴苏州大学2007
학위논문
학위논문 조선시대 여성 장신구의 현대적 변용 연구
김봉희건국대학교2007
학위논문
학위논문 차세대 모니터 디자인 개발에 관한 연구 –감성 디자인을 중심으로
강재우홍익대학교 산업미술대학원2007
학위논문
학위논문 品牌购买理论研究一理性行为理论在品牌购买情境下的深化与拓展
于丹大连理工大学2007
학위논문
학위논문 마케팅을 통한 국내 미술관의 특성화 방안에 관한 연구
김혜종중앙대학교 예술대학원20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