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미래디자인연구소 주메뉴
전체메뉴
학위논문
학위논문 인공지능(Artificial Intelligence)의 발달이 디자인 직군에 미치는 영향 연구
전영준 홍익대학교 대학원2018
학위논문
학위논문 4차 산업혁명시대, 문화예술의 변화에 관한 고찰: -공연예술을 중심으로-
GAO JIAHUI 한세대학교 대학원2018
학위논문
학위논문 종합병원 사인시스템의 시각정보 요소에 관한 연구 -C병원 중심으로
김종윤국민대학교 테크노디자인전문대학원2018
학위논문
학위논문 K-MOOC에 나타난 유니버설 웹 디자인 연구
문수민부산대학교 교육대학원 2018
학위논문
학위논문 UX 디자인에 기반한 K-MOOC 서비스 사용성 개선에 관한 연구: 인터페이스와 인터랙션을 중심으로
전혜미국민대학교 테크노디자인전문대학원2018
학위논문
학위논문 이러닝을 통한 학습자의 만족도, 학습성과와 재사용의도에 대한 연구: 중국 MOOC를 중심으로
우기부산대학교 대학원2018
학위논문
학위논문 창업지원정책의 변화와 영향요인 분석 : IAD 분석틀의 관점에서
최성안한남대학교 대학원2018
학위논문
학위논문 시선 추적 기법을 이용한 환경 인지물 응시 및 인지 정도 개선 방안에 관한 연구- 보행 중 스마트폰 사용자를 대상으로
전성숙서울시립대학교 디자인전문대학원2018
학위논문
학위논문 보행 중 스마트폰 사용에 따른 사고 예방을 위한 사용자 경험 연구
어진이이화여자대학교 디자인대학원2018
학위논문
학위논문 역사문화자원과 정체성을 활용한 도심지 재생의 방향성에 관한 연구
박건우경희대학교 대학원2018
학위논문
학위논문 나주 읍성권 역사 문화적 도시재생 전략에 관한 연구
목포대학교 대학원목포대학교 대학원2018
학위논문
학위논문 跨界融合模式下的历史街区更新机制与策略研究
苏曼中央美术学院2018
학위논문
학위논문 역사문화환경으로서 풍납토성 일대 변화과정의 도시형태학적 해석
이난경서울시랍대학교 일반대학원 2018
학위논문
학위논문 微信社群嵌入对移动电商消费者购买意愿的影响研究
赵娜辽宁工程管技术大学2018
학위논문
학위논문 중국 소비자의 한국 화장품 마케팅에 대한 지각과 구매의도
LIU XIMIN경희대학교 대학원20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