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카이브학위논문참고문헌(Reference)

학위논문 Theses and Dissertations

Total : 865 (9 / 58 Page)

  • 745

    학위논문

    학위논문 UTAUT 모형을 적용한 중국 사용자들의 모바일 간편 결제 서비스 수용에 관한 연구 : 성별 및 자발성 집단분석을 중심으로

    김세호연세대학교 정보대학원 2017

  • 744

    학위논문

    학위논문 중·한 설날 세시풍속 비교 연구

    호정준선문대학교 대학원  2017

  • 743

    학위논문

    학위논문 합성곱 신경망을 이용한 전주[電柱] 이미지 인식

    방건환 서울과학기술대학교 2017

  • 742

    학위논문

    학위논문 MOOC 학습참여 및 학습지속의향에 영향을 미치는 학습자, 교수자, 학습지원환경 변인들의 구조적 관계 규명

    정연지이화여자대학교 대학원2017

  • 741

    학위논문

    학위논문 고등학생의 학습참여가 학교교육성과에 미치는 영향 분석

    한희진성균관대학교2017

  • 740

    학위논문

    학위논문 디자인창업 교육모형 개발

    강희정서울대학교 대학원2017

  • 739

    학위논문

    학위논문 역사와 문화를 활용한 도시재생 사업 관련 핵심 이해당사자의 선호도 특성 연구

    건국대학교 대학원건국대학교 대학원2017

  • 738

    학위논문

    학위논문 문화역사마을가꾸기 사업대상 마을 역사문화자원의 경관적 활용 특성

    김둘이서울시립대학교 2017

  • 737

    학위논문

    학위논문 근대 역사문화거리 가로경관 조명 연출에 관한 연구: 중국 광저우시 사미엔(沙面)거리를 중심으로

    반시영건국대학교 대학원2017

  • 736

    학위논문

    학위논문 中国大型本土连锁超市服务质量及影响因子实证分析

    段誉中央民族大学2017

  • 735

    학위논문

    학위논문 중국시장에서 한국화장품의 유통 및 성공요인에 관한 연구

    김완민부경대학교 대학원2017

  • 734

    학위논문

    학위논문 移动社交网络用户对联系人产品推荐信息反应意向影响因素研究

    董颖吉林大学2017

  • 733

    학위논문

    학위논문 브랜드 이미지가 서비스품질, 만족도, 그리고 애호도에 미치는 영향: 중국 시장을 타켓으로 하는 한국 중소 화장품 기업을 중심으로

    추샤오롄전북대학교 대학원 2017

  • 732

    학위논문

    학위논문 基于体验价值维度的服务设计创新研究

    高颖中国美术学院2017

  • 731

    학위논문

    학위논문 상업 정보 교사의 국가직무능력표준(NCS)기반 교육과정의 인식과 실행에 관한 연구

    김유진한국교원대학교 대학원20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