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미래디자인연구소 주메뉴
전체메뉴
학위논문
학위논문 UTAUT 모형을 적용한 중국 사용자들의 모바일 간편 결제 서비스 수용에 관한 연구 : 성별 및 자발성 집단분석을 중심으로
김세호연세대학교 정보대학원 2017
학위논문
학위논문 중·한 설날 세시풍속 비교 연구
호정준선문대학교 대학원 2017
학위논문
학위논문 합성곱 신경망을 이용한 전주[電柱] 이미지 인식
방건환 서울과학기술대학교 2017
학위논문
학위논문 MOOC 학습참여 및 학습지속의향에 영향을 미치는 학습자, 교수자, 학습지원환경 변인들의 구조적 관계 규명
정연지이화여자대학교 대학원2017
학위논문
학위논문 고등학생의 학습참여가 학교교육성과에 미치는 영향 분석
한희진성균관대학교2017
학위논문
학위논문 디자인창업 교육모형 개발
강희정서울대학교 대학원2017
학위논문
학위논문 역사와 문화를 활용한 도시재생 사업 관련 핵심 이해당사자의 선호도 특성 연구
건국대학교 대학원건국대학교 대학원2017
학위논문
학위논문 문화역사마을가꾸기 사업대상 마을 역사문화자원의 경관적 활용 특성
김둘이서울시립대학교 2017
학위논문
학위논문 근대 역사문화거리 가로경관 조명 연출에 관한 연구: 중국 광저우시 사미엔(沙面)거리를 중심으로
반시영건국대학교 대학원2017
학위논문
학위논문 中国大型本土连锁超市服务质量及影响因子实证分析
段誉中央民族大学2017
학위논문
학위논문 중국시장에서 한국화장품의 유통 및 성공요인에 관한 연구
김완민부경대학교 대학원2017
학위논문
학위논문 移动社交网络用户对联系人产品推荐信息反应意向影响因素研究
董颖吉林大学2017
학위논문
학위논문 브랜드 이미지가 서비스품질, 만족도, 그리고 애호도에 미치는 영향: 중국 시장을 타켓으로 하는 한국 중소 화장품 기업을 중심으로
추샤오롄전북대학교 대학원 2017
학위논문
학위논문 基于体验价值维度的服务设计创新研究
高颖中国美术学院2017
학위논문
학위논문 상업 정보 교사의 국가직무능력표준(NCS)기반 교육과정의 인식과 실행에 관한 연구
김유진한국교원대학교 대학원20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