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미래디자인연구소 주메뉴
전체메뉴
학회지
학회지 微電影廣告傳播模式及效果研究
陈爽新闻战线16(2016)201647-48
학회지
학회지 论微电影广告的情感诉求与表现——以百事可乐《把乐带回家之猴王世家》为例
蔡建军,陈鑫没与时代(上)05(2016)2016107-109
학회지
학회지 中韩两国对真实事件的电影改编理念
胥思名电影文学16(2016)201693-95
학회지
학회지 中韩真实事件电影之改编观念比较
彭涛当代电影04(2016)2016166-169
학회지
학회지 문화적 도시재생 유형의 사례분석
서익진한국주거환경학회한국주거환경학회논문집14(04)2016363-682
학회지
학회지 存量背景下上海社區更新規劃實踐與探索
匡晓明; 陆勇峰中国规划学会2016论文集2016308-318
학회지
학회지 用珍貴文物開啟文創產業新路-以沈陽故宮博物院清宮服飾產品為例
苏阳艺术品鉴42016261-262
학회지
학회지 新媒体时代表情包发展的传播学解析
伍静出版广角2016(15)201683-85
학회지
학회지 이모티콘 사용동기, 플로우, 사회적 영향력이 이모티콘 사용태도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정보희, 김한구 대한경영정보학회경영과 정보연구 35(02)201627-44
학회지
학회지 스마트 냉장고의 사용자 경험(UX) 향상을 위한 서비스 블루프린트 개발 사례 연구”
조성원, 정세희, 김희정, 구유리인제대학교 디자인연구소Journal of Digital Interaction Design15(03)2016121-134
학회지
학회지 한국형 드럭스토어의 현황 및 브랜드 차별화 전략에 관한 연구
이승영한국디자인문화학회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22(02)2016443-456
학회지
학회지 국내 헬스&뷰티스토어의 브랜드 이미지 및 고객만족, 구매의도에 관한 연구
이승영한국디자인문화학회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22(03)2016333-346
학회지
학회지 자연과의 공생과 연대, 그리고 제휴기술
조영준새한철학회哲學論叢83(01)2016333-356
학회지
학회지 손오공 캐릭터 디자인 변용에 드러난 사회 문화적 함의
저우자니, 황민식, 이현석한국디지털디자인협의회디지털디자인학연구16(04)2016167-177
학회지
학회지 Roles of Public Art in Malaysian Urban Landscape towards Improving Quality of Life: Between aesthetic and functional value
Jasmi, M. F., & Mohamad, N. H. NProcedia Social and Behavioral Sciences2222016872-8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