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미래디자인연구소 주메뉴
전체메뉴
학회지
학회지 100잺lassic쟃raphic잻esign쟆ournals
Jason GodfreyLaurence King2014
학회지
학회지 디즈니 애니메이션의 외시 의미적 표현과 소통의 경향
오동일한국콘텐츠학회한국콘텐츠학회14/112014575-583
학회지
학회지 영화 배트맨 반동인물들의 캐릭터 성격 연구
민신기한국디지털디자인협회한국디지털디자인협회14/12014785-794
학회지
학회지 『붉은 돼지』에 나타난 캐릭터와 텍스트의 의미구조 분석,
김형석, 김성훈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20/12014243-255
학회지
학회지 What Happened to Empathic Design?
Tuuli Mattelmäki, Kirsikka Vaajakallio, Ilpo KoskinenDesign issues30201467-77
학회지
학회지 The empathetic mind: the essence of human spirituality
Marian de SouzaInternational Journal of Children's Spirituality19201445-54
학회지
학회지 Validation of housing standards addressing accessibility: exploration of an activity-based approach
Helle Tina;Iwarsson Susanne;Brandt AseJournal of applied gerontology : the official journal of the Southern Gerontological Society332014848-869
학회지
학회지 从两蛇(龙)图像看九鼎纹饰与“山海经图”之可能关联
刘泰然,陈雪中华文化论坛中华文化论坛5201410-14
학회지
학회지 以實證研究為基礎的電影理論
大卫·波德维尔; 孙绍谊 当代电影当代电影52014
학회지
학회지 論1942~1945年中美電影交流的特殊性與普遍性:
曹小晶, 趙立諾人文杂志人文杂志32014
학회지
학회지 電影教育家孫明經在金陵大學的履歷考:
史兴庆电影评介电影评介82014
학회지
학회지 제품에 기재된 라벨의 정보가 소비자의 구매의사결정과정에 미치는 영향: 가정간편식 대상으로
주선희한국상품학회상품학연구32(6)20140-12
학회지
학회지 브랜드 이미지와 구매의도 간의 영향관계에서 상품 신뢰의 매개효과 검증: PB 쌀을 중심으로
김덕현, 하지영, 이승현, 안욱현한국유동과학회유통과학연구12(8)201483-90
학회지
학회지 由“情境”入“设计”——“情景导引设计法”在产品设计课程中的教学意义
何菲艺术教育2013(07)2013164
학회지
학회지 拓展式教育:博物馆文化的新内涵
严建强中国博物馆2013(01)20132-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