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미래디자인연구소 주메뉴
전체메뉴
학회지
학회지 계획된 행동이론을 적용한 사회인지적 행동 모델의 유용성에 대한 메타분석
손영곤, 이병관,한국언론학회한국언론학보56(6)2012127-161
학회지
학회지 기술수용모형 관련 요인들간 관계에 대한 통합적 이론모형”
김용겸한국산업경제학회산업경제연구25(2)20121639-1670
학회지
학회지 합리적 행위이론에 의한 선식제품 구매의도에 관한 연구: 제품지식수준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강길환 , 김도백 , 오종철한국상업교육학회상업교육연구26(4)201269-91
학회지
학회지 장소만들기를 통한 도시재생의 방향: 부산광역시 도시재생사업을 중심으로
최강림서울대학교환경대학원環境論叢 51권(2012)201219-36
학회지
학회지 협업의 관점에서 본 통합디자인 현황과 특성
이상원, 김리라, 김소연, 서인경, 안지원, 이다영, 이은지, 홍윤정한국디자인학회디자인연구25(3)201239-53
학회지
학회지 중국인의 사유방식- 유교의 四書를 중심으로
임헌규경북대학교 인문학술원동서사상(경북대학교 동서사상연구소 논문집13(2012)201265-92
학회지
학회지 브랜드디자인에 있어 지속기능디자인과 단기기능디자인의 특성: 잠바주스 브랜드디자인 분석을 중심으로
최인영한국디자인문화학회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18(02)2012492-502
학회지
학회지 지역 축제 브랜드가 지역이미지 및 지역발전에 미치는 영향
정은정, 깁창수 관광경영학회관광경영연구52(2012)2012293-316
학회지
학회지 闽南文化述略
马建华艺苑2012(02)20126-15
학회지
학회지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 감성 경험 디자인 평가요소
석금주, 노승완한국디자인지식학회디자인지식저널21,2012138-149
학회지
학회지 여행사 모바일 서비스특성이 사용의도에 미치는 영향연구
김수원한국관광레저학회관광레저연구24(4)2012179-198
학회지
학회지 사용자 인터페이스의 감성적 경험이 브랜드 아이덴티티에 미치는 영향”,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김현응한국디자인문화학회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18(0120121-12
학회지
학회지 图书馆营造“第三空间”的实践探索
牛红艳图书情报工作56(03)201292-95
학회지
학회지 全球化背景下广州城市文化消费空间重构—以星巴克为例
廖开怀,李立勋,张虹鴎热带地理32(02)2012160-166
학회지
학회지 모바일 쇼핑몰 사용자환경의 디자인 심미성이 고객의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정원진대한경영학회대한경영학회지25(7)20122977-2998